수원 월드컵 경기장 조각공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임성근 전 사단장
경찰 수사심의위원회가 해병대 채 해병 사망 사건과 관련해 임성근 전 사단장과 하급 간부 2명 등 3명에 대해 불송치 의견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북경찰청 전담수사팀에 따르면 경찰이 수사한 채 해병 사망 사건을 민간 전문가 등이 참여한 수사심의위에서 논의한 결과 송치 대상에서 임 전 사단장을 제외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와 함께 하급 간부 2명 역시 송치 대상에서 빠졌습니다.
대신 군 관계자 6명은 송치를 해야 한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경찰 수사심의위원회 의견은 '경찰 수사 사건 심의 등에 관한 규칙'에 따라 경찰 최종 수사 결과에 귀속되지 않습니다.
그간 사건과 관련해 경찰은 임성근 전 사단장과 7여단장,수원 월드컵 경기장 조각공원대대장 등 피의자 8명에 대해 수사를 이어왔습니다.
대외에 알려지지 않았던 나머지 피의자 1명의 존재는 지난 5일 수사심의위 결과 발표에서야 처음으로 공표됐습니다.
경찰은 해당 피의자는 군 관계자이며,수원 월드컵 경기장 조각공원수사 과정에서 범죄 사실이 인지돼 뒤늦게 피의자 명단에 추가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경북경찰청 전담수사팀은 해병대원 사망사고 심의 과정에서 구체적인 심의 내용과 표결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오는 8일 오후 경북경찰청에서 최종 수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조각공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수원 월드컵 경기장 조각공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말은 잘 통하지 않지만 그래도 환한 웃음과 아쉬움, 기대감이 교차하면서 말소리가 끊이질 않습니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조각공원, 고발장에는 “손흥민·이강인을 비롯해 아시안컵에서 최선을 다한 선수와 선수를 아끼고 사랑하는 국민의 명예를 훼손하는 등 출판물 등에 의한 명예훼손과 선수 생활에 지장을 주는 위력에 의한 업무방해에 해당한다”는 내용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