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영수 야구
동대문구 답십리동 거리에서 현행범 체포
경범죄처벌법 위반,오영수 야구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 [서울=뉴시스] 서울 동대문구의 거리에서 흉기를 들고 배회한 6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사진은 경찰 로고.2024.06.27.*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조성하 기자 = 서울 동대문구의 거리에서 흉기를 들고 배회하던 6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경범죄처벌법 위반과 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로 60대 남성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고 27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7시께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의 거리에서 흉기를 들고 약 100m를 배회하면서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해당 경찰은 A씨를 연행하는 과정에서 부상을 입은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아직도 술에 취해 있어 범행 동기 등 자세한 내용은 조사를 해봐야 알 것 같다"고 밝혔다.
오영수 야구
:이번 AWS 플래티넘 인증은 ▲사업장 용수 사용량 절감 ▲방류수 수질 관리 ▲물 관련 리스크 분석∙저감 활동 ▲공공기관·이해관계자·비정부기구(NGO) 등과의 물 협의체 구축 등 지속적인 수자원 관리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다.
오영수 야구,윤 청장은 "복지부에서 수사기관에 고발하려면 업무개시명령이 본인에게 송달됐다는 것, 그럼에도 본인이 자기 의지로 명령에 응하지 않았다는 것을 명확히 확인해야 한다"며 "아무래도 첫 사례이니만큼 복지부가 그런 절차를 엄격히 하기 위해 시간을 좀 갖는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