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올림픽 축구 월드컵 축구
[EPA=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북한을 방문 중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19일 수십년간 미국과 그 위성국의 패권주의와 싸워왔다며 북한과 장기 관계 구축을 위한 새 기본 문서가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스푸트니크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날 평양에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정상회담에서 "우크라이나 정책을 포함해 러시아 정책에 대한 (북한의) 일관되고 확고한 지지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러시아는 수십년간 미국과 그 위성국의 패권적,올림픽 축구 월드컵 축구제국주의 정책에 맞서 싸우고 있다"며 "양국간 소통은 평등과 상호 이익에 관한 존중을 기반으로 한다"고 평가했다.
(서울=연합뉴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19일 새벽 평양에 도착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영접했다고 조선중앙TV가 보도했다.[조선중앙TV 화면] 2024.6.19
[국내에서만 사용가능.재배포 금지.For Use Only in the Republic of Korea.No Redistribution]
푸틴 대통령은 "작년 김 위원장의 러시아 방문 결과로 우리는 오늘날 양국 관계 구축에 있어 의미있는 진전을 이뤘다"며 "오늘,올림픽 축구 월드컵 축구장기적으로 양국 관계의 기초가 될 새로운 기본 문서가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푸틴 대통령은 이날 오후 김일성 광장에 도착,북한 국빈 방문 공식 환영식을 받은 뒤 김 위원장과 정상회담을 시작했다.
(평양 조선중앙통신=연합뉴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9일 새벽 북한 평양에 도착해 국빈 방문을 시작했다.조선중앙통신은 이날 "우리 나라를 국가방문하는 로씨야련방 대통령 평양 도착,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동지를 뜨겁게 영접하시였다"고 보도했다.2024.6.19
[국내에서만 사용가능.재배포 금지.For Use Only in the Republic of Korea.No Redistribution]
올림픽 축구 월드컵 축구
:2020년에는 사태의 양상이 달랐다.
올림픽 축구 월드컵 축구,그런데 생각이 바뀌는 것을 누가 강요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