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마트 트레이더스 식당
NO.2: 일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식당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는 28일 제105차 정보통신표준총회에서 총 27건의 정보통신단체표준을 제정했다고 밝혔다.
분산형 차량 플랫폼 서비스 통신 요구사항,이마트 트레이더스 식당지능형 CCTV 영상 분석 시스템 경보 기록 방법,이마트 트레이더스 식당공동주택 전력 AMI 데이터 플랫폼,에너지와 비에너지 데이터 융합 기반 사용자 맞춤형 건물 에너지 관리 플랫폼 표준 등은 일반인들의 생활에서 편익을 높일 전망이다.
미래 전략기술로 주목받는 양자 기술과 관련된 표준으로 광전송망에서 양자내성암호 적용 방안과 프레임워크,이마트 트레이더스 식당다변수 이차식 기반 양자내성암호,이마트 트레이더스 식당양자 키 분배 보안 요구사항 등의 표준이 제정됐다.
한편,이번 표준총회에서는 신규 의장 선거와 함께 부의장 선거가 함께 이뤄졌다.신임 표준총회 의장으로 KT 오승필 부사장,부의장으로 ETRI 이승윤 본부장이 선출됐다.
손승현 TTA 회장은 “TTA는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ICT 표준화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양자,인공지능,이동통신 등 핵심 기술의 주도권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우리 기업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표준화 활동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