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즈풋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폭염과 러브버그에 모두 대응하기 위해 '찾아가는 살수차'를 운영한다.
중구는 올 여름부터 주민 신청을 받아 살수차를 투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살수차로 물을 뿌리면 도심 열섬효과도 예방할 수 있다.또한 최근 폭증하고 있는 러브버그 퇴치도 효과를 볼 수 있다.러브버그가 물기를 싫어하기 때문이다.
구는 그동안 주로 간선도로와 이면도로에만 살수차를 투입해 폭염에 달궈진 도로를 식혔다.올해부터는 주민이 원하는 곳이라면 골목길이나 시장까지도 물을 뿌린다는 계획이다.
운영 기간은 다음달부터 9월까지다.동주민센터나 구청 청소행정과에 신청하면 날짜와 시간 등 조율을 거쳐 살수차가 해당 지역에 출동한다.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민간에서 살수차 5대를 추가로 확보했다.폭염특보가 발효되면 주민 신청이 없어도 13대의 살수차가 골목 골목을 누비며 열기를 가라앉히고 러브버그를 쫓을 예정이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언제나 든든한 내편 중구"라는 구의 정책 브랜드에 걸맞게 찾아가는 살수차를 운영해 무더위와 러브버그를 한 번에 해결할 것"이라고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태즈풋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태즈풋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창원서 60∼70대 형수·시동생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120㎞로 돌진해 여학생 2명 사망…고령운전자 항소심도 금고4년☞ "동생들 밥 챙길 생각에"…자전거 훔친 고교생이 밝힌 속사정☞ 전설의 용? 중국서 2억4천만년 전 파충류 화석 발견☞ 울진 해상서 5m 밍크고래 그물에 감겨 죽은 채 발견☞ '매춘 의상·욕망 원피스'…낯 뜨거운 알리의 추천검색어☞ "의사 집단파업도 다루나요?"…tvN '전공의생활' 드라마에 불똥☞ [OK!제보] 산 사람 사망 처리해놓고 "보험료는 다 내라"☞ "발목까지 물 차도 못떠나요"…전세피해 억울한데 건물 문제까지▶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태즈풋볼,'대기의 강'은 태평양에서 발원해 미 서부로 이동하는 좁고 긴 형태의 수증기대(帶)를 일컫는 것으로, 지난해 겨울에도 10여차례나 발생해 캘리포니아에 큰 피해를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