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치몬드 과자점
NO.2: 리치몬드 과자점 더현대 서울
NO.3: 리치몬드 과자점 케이크
NO.4: 리치몬드 과자점 성산본점
NO.5: 리치몬드 과자점 레몬케이크
NO.6: 리치몬드 과자점 밤파이
NO.7: 리치몬드 과자점 성산 본점 마포구 메뉴
NO.8: 리치몬드 과자점 성산 본점 마포구 리뷰
NO.9: 리치몬드 과자점 더 현대
NO.10: 리치몬드 과자점 성산 본점 메뉴
(평양 조선중앙통신=연합뉴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블라디미르 러시아 푸틴 대통령이 '북러 사이 포괄적인 전략적동반자관계에 관한 조약' 조인식 이후 금수산영빈관 정원구역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지난 20일 보도했다.2024.6.20
[국내에서만 사용가능.재배포 금지.For Use Only in the Republic of Korea.No Redistribution]
(서울=연합뉴스) 임지우 기자 = 러시아 당국이 북한으로부터 사과·인삼 등의 식품 수입이 시작될 수 있다고 밝혔다고 타스 통신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세르게이 단크베르트 러시아 수의식물위생감독국 국장과 김수철 북한 수출입품질관리위원회 부위원장은 이날 회담을 하고 채소 및 과일 수출입을 포함한 양국의 교역 확대 가능성을 논의했다.
러시아 수의식물위생감독국은 "양자는 특히 채소와 과일 등 제품의 상호 공급과 관련해 무역 거래 확대에 대한 높은 가능성을 언급했다"며 "단크베르트 국장은 러시아가 북한 사과를 수입할 가능성을 확인했으며,리치몬드 과자점김 부위원장은 북한 역시 러시아에 인삼을 수출할 준비가 되어 있고 가축과 유제품의 거래를 늘리는 것에도 매우 관심이 있다고 답했다"고 전했다.
이번 논의는 북한과 러시아가 최근 '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 조약을 맺고 밀착을 강화하는 가운데 이뤄졌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 19일 북한 방문에서 맺은 이번 조약에는 양국 중 한쪽이 침략당할 경우 군사 원조를 제공하는 내용과 함께 상호 무역과 투자,리치몬드 과자점과학기술분야 협조를 확대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일각에선 북한이 러시아로부터 경제·기술적 지원을 받는 대가로 우크라이나와 전쟁 중인 러시아에 군수품 제공을 확대할 수 있다는 가능성도 제기된다.
리치몬드 과자점 케이크
:불혹의 나이란 흔들리지 않는게 아니라 유연하지 못하게 되는 나이인가 싶다.
리치몬드 과자점,/뉴스1이날 회동은 비대위의 그동안 활동과 사태 출구전략 등을 교수와 전공의들에게 설명하고 의견을 공유하는 ‘제1회 대면 보고회’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