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리즈 유나이티드 대 노리치 시티

【메르】- 롯데시네마 야구

NO.1: 메르시

NO.2: 메르스

NO.3: 메르츠비슈바넨

NO.4: 메르켈

NO.5: 메르세데스

NO.6: 메르 블로그

NO.7: 메르세데스-벤츠

NO.8: 메르비

NO.9: 메르

NO.10: 메르헨

카카오 제공
카카오 제공
카카오가 카카오임팩트,중소벤처기업부,메르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3년째 진행하고 있는‘단골시장’사업을 고도화하기 위해‘우수시장 조성’및‘찾아가는 후속교육’프로그램을 신설하고,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우수시장 조성’은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 우수사례 발굴 및 확산을 목표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오는 18일까지 공모에 참여한 전통시장 중 온라인 채널 운영 계획,참여도 등 단골시장 사업과의 적합성을 검토해 최대 5곳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단골시장에는 최대 2천만 원의 톡채널 홍보 지원금과 톡채널 광고 메시지 발송비 300만원을 제공하며,홍보물 제작,메르지역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또 카카오톡 스토어 입점 및 온라인 기획전 참여 기회 제공을 비롯해 카카오톡 비즈보드 광고,카카오맵 실내지도 구축,카카오페이 연동 등 카카오의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전문 디지털 튜터가 방문해‘1:1 맞춤 교육’도 함께 실시한다.

이와 함께‘찾아가는 후속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단골시장에 참여했던 상인들이 지속적으로 디지털 자산을 활용하고,메르온라인 소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카카오톡 채널을 더 성장시키고 싶은 상인들을 대상으로 현장 방문 대면교육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채널 활성화를 위해 카카오프렌즈 장바구니를 프로모션 물품으로 제공한다.자세한 사항은 단골시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7월 1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한편,카카오는‘단골시장’과‘단골거리’등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을‘프로젝트 단골’로 통합하고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전국 각지의 시장과 지역 상점가 소상공인들이 디지털 환경에서 단골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메르비즈니스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카카오 박윤석 동반성장 성과리더는 “전통시장 상인들이 온라인에서 입지를 확보하고,메르더 많은 단골을 유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신규 프로그램을 추가로 마련했다”며,“앞으로도 카카오의 서비스와 플랫폼을 활용해 시장 상인 및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르츠비슈바넨

:지역별로는 수도권이 3만982가구로 전체의 62.

메르,한국 산업부와 관세청은 이 기업을 조사한 뒤 위법 행위가 발견되면 제재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