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bj 제로투 월드컵

사우디아라비아 대 볼리비아 - krslotID=2024-12-17%2Filnljv.html

사우디아라비아 대 볼리비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명 병원서 응급처치…시민 40명 자력대피
소방 1차 조사 결과 극소량 황화수소 검출
최종 검사는 별다른 특이사항 발견 안 돼
소방 “배관 악취로 메스꺼움 느꼈을 가능성”[이데일리 이재은 기자] 지난 6일 오후 2시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건물에서 화학물질 누출이 의심되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당국이 출동했다.

지난 6일 오후 2시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지상 5층 지하 2층짜리 근린생활시설에서 화학물질 누출로 의심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8명이 목 통증 등을 호소,사우디아라비아 대 볼리비아병원에 옮겨져 처치를 받고 귀가했다.인근에 있던 시민 40여명은 스스로 대피했다.(사진=강남소방서)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건물 내부에서 알 수 없는 기체가 새는 것 같다”는 내용의 신고가 접수됐다.

메스꺼움과 목 통증을 호소한 11명 중 3명은 현장에서,사우디아라비아 대 볼리비아8명은 병원으로 이송돼 처치를 받고 귀가했다.인근에 있던 시민 40명은 자력으로 대피했다.

소방당국이 현장을 통제하고 화학물질 누출 여부를 조사한 결과 1차 조사에서는 극소량의 황화수소가 검출됐다.다만 최종 검사에서는 별다른 특이사항이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당국은 건물 집수정에서 배관을 타고 올라온 악취로 인해 시민들이 메스꺼움을 느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집수정 영향이 있을 수 있어 유관 기관에 청소하도록 조치했다”고 전했다.

사우디아라비아 대 볼리비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우디아라비아 대 볼리비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예상적설량은 경기북부·남동부 1㎝ 내외, 강원내륙·산지 1~5㎝, 충북 1~3㎝, 경북북부내륙 1~3㎝, 경북남서내륙 1㎝ 내외, 경북북동산지·울릉도·독도 1~5㎝이다.

사우디아라비아 대 볼리비아,재판매 및 DB 금지] 지난해 10만5천명보다 4천명 늘며 방문객 수 기록을 다시 갈아치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