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ms 통관검사대기 기간
NO.2: ems 통관검사대기
NO.3: ems 통관검사대기 디시
NO.4: 일본 ems 통관검사대기
NO.5: 중국 ems 통관검사대기
NO.6: 독일 ems 통관검사대기
분향소 앞에서 유가족 기자회견
진상 조사,ems 통관검사대기피해자 지원 등 9개 요구안 발표경기도 화성시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유가족들이 30일 사고에 대한 철저한 진상 규명과 책임자 처벌을 촉구했다.
이날 오후 2시께 이번 사고 유가족협의회는 화성시청에 마련된 추모 분향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진상조사,피해자 지원 등의 내용을 담은 9개 요구안을 발표했다.
협의회는 이번 사고에 대한 철저한 진상규명과 함께 유족에 대한 지원이 강화돼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진상조사 과정을 제공하는 단일 창구 마련,ems 통관검사대기간접 책임이 있는 고용노동부와 화성시의 행정·재정적 지원책 제시,ems 통관검사대기이주노동자 가족의 원활한 한국 방문 지원 등 요구안이 발표됐다.
협의회에는 이날 기준 총 20명의 희생자 유족들이 참여하고 있다.협의회는 "고용노동부와 회사는 유족 협의회에 사고의 진상 조사 진행 상황을 매일 공유해달라"며 "중대 재해 참사의 진상 규명을 위한 조사에 유족 협의회가 추천하는 전문 위원의 참여를 요청한다"고 말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아리셀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는 유족이 직접 나와 발언하기도 했다.아리셀에서 이틀 동안 근무한 적 있다고 밝힌 한 유족은 "아리셀에서는 제품을 출구 쪽에 있는 팔레트에 다 올려놔 막아두는 경우가 있었는데,ems 통관검사대기그래서 출구를 찾기가 더 어려웠다"며 "안전 교육을 받은 것도 없다.출근할 때부터 앉아서 일만 했다"고 주장했다.
협의회 측은 "아리셀 대표가 지난번에 유족 대기실에 찾아와 사과하는 척하는 액션만 취하고 간 뒤 일체 연락이 없었다"며 "진실된 대안을 가지고 논의할 테이블을 만들기 전까지 희생자들에 대한 장례를 치를 생각이 없다"라고도 말했다.
아울러 협의회는 다음 달 1일부터 화성시청 앞에서 시민 추모제를 열고,ems 통관검사대기시민들이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추모의 벽'을 설치하겠다고 말했다.
중국 ems 통관검사대기
:━더 알아야 할 것미국 민간 우주기업 위성은 산업뿐 아니라 국방에서도 핵심 전력이다.
ems 통관검사대기,[서울=뉴시스] 지난 28일 오후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확장하는 4단계 건설사업 현장에서 기자들에게 한국정원 승재정이 공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