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선수
NHN페이코,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선수7월 외식 할인 기획전 진행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고물가 시대를 맞아 7월 한 달 동안 외식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페이코는 바이올푸드글로벌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유가네’와 함께 페이코 결제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할인을 실시한다.7월 31일까지 전국 유가네닭갈비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페이코 포인트 또는 페이코 포인트 카드(실물 카드) 결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할인 금액은 3만 원 이상 결제 시 3천원,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선수5만 원 이상 결제 시 6천원이다.ID당 1일 1회,기간 내 최대 5회 할인 가능하다.
휴가철을 맞아 휴게소에서도 페이코를 활용한 할인을 누릴 수 있다.휴게소 기업 KR산업이 운영하는 휴게소 오프라인 매장의 페이코 가맹점에서 바코드를 활용해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는 경우 5천원 이상 500원,1만 5천 원 이상 2천원 할인이 적용된다.할인은 기간 내 ID당 1일 1회에 한해 제공된다.
페이코 할인은 ▲건천(서울 방향) ▲구정(동해 방향) ▲금산인삼랜드(대전 방향) ▲문경(양평 방향) ▲이인(천안 방향) ▲입장(서울 방향) ▲청도새마을(대구 방향) ▲청도새마을(부산 방향) ▲탄천(순천 방향) ▲파주자유로 ▲평창(강릉 방향) ▲하남드림 ▲횡성(강릉 방향) 총 13개 휴게소에서 받을 수 있다.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도 페이코 할인이 진행된다.페이코 포인트 또는 페이코 포인트 카드(실물 카드)로 8천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기간 내 1일 1회 할인 가능하고,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선수매일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페이코 사용자들이 외식할 때마다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7월 한 달간 페이코와 함께 더욱 알뜰한 외식 경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선수
:한 달에 한 번 정도 해외 브랜드 본사 관계자가 와서 정·가품을 감정할 시 묶어서 한 번에 보여줄 수 있도록 그룹화 작업을 해놓는다.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선수,현재 미국에서만 판매하고 있지만, 올해 WWDC 이후 한국을 포함해 독일, 프랑스, 호주, 중국 등 해외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