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잔의 기적
NO.2: 카잔의 기적 디시
NO.3: 카잔의 기적 해외반응
NO.4: 카잔의 기적'의 주역
NO.5: 카잔의 기적 주역
NO.6: 카잔의 기적 짤
NO.7: 카잔의 기적 더쿠
NO.8: 카잔의 기적 키퍼
NO.9: 카잔의 기적 조현우
NO.10: 카잔의 기적 배당
“유가족 신청 없이 개최… 중대 하자”
해병대 채모 상병 순직 사건을 수사해온 경북경찰청이 8일 오후 최종 수사 결과를 발표한다.하지만 민간 전문가 등이 참여한 경찰 수사심의위원회가 채 상병 순직 사건의 핵심 피의자인 임성근 전 해병대 제1사단장을 송치 대상에서 제외하라는 의견을 낸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채 상병 소속 대대 부대장이었던 이용민 중령의 법률대리인인 김경호 변호사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김철문 경북경찰청장을 직권남용혐의로 고발했다고 7일 밝혔다.김 변호사는 “임 전 사단장에게 면죄부를 준 이 사건 수사심의위원회는 위원회 개최를 신청할 수 있는 적법한 신청권자 중 공식적으로 신청한 사람이 없다”고 주장했다.
김 변호사는 “사건 혐의자나 채 상병 유가족이 적법한 심의위 개최 신청권자인데 경북청이 신청 없이 심의위를 개최해 임 전 사단장 불송치 등을 논의한 만큼 심의위는 명백하고 중대한 하자이며 무효”라고 해석했다.김 변호사는 임 전 사단장도 공수처에 직권남용 및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로 고발한 상태다.
야당은 “윤석열 대통령은‘수사가 미진하면 먼저 특검을 주장하겠다’던 약속을 지켜야 한다”고 압박했다.
카잔의 기적
:더불어 전반적인 준법감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사고 예방 조치 세부 운영 기준’을 마련하고 상시 감시를 확대·체계화하는 등 준법감시 체계도 개편했다.
카잔의 기적,증권가에선 올해 3월 주주총회 시즌에서 주주환원 확대 요구가 그 어느 때보다 거세질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