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구아 미국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애플리케이션 '신한 슈퍼SOL'에서 미국 주식 100% 당첨 '행운의 주사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8월 30일까지 '슈퍼SOL'앱에서 행운의 주사위를 굴리면 100% 당첨으로 엔비디아,안티구아 미국 도박애플,테슬라,마이크로소프트,TSMC,알파벳A 등 미국 주식 6종의 소수점 주식을 최소 500원에서 최대 1만원만큼 지급받을 수 있다.
주식을 받기 위해서는 신한투자증권 계좌가 필요한데,이벤트 참여 이후 계좌를 개설해도 된다.
'슈퍼SOL' 앱에서는 미국 주식 매수 수수료 제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매수 시 무료 수수료,안티구아 미국 도박매도시에는 0.07%의 수수료가 적용된다.
이 앱은 은행,카드,증권,라이프,저축은행 등 5개사 금융 앱의 핵심 기능을 결합한 통합 앱으로,미국 주식 매매와 관심 종목 관리,핵심 뉴스 제공,인기종목 및 상승·하락 종목 등 투자에 필요한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해외 주식 매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달 양방향 통합 증거금 서비스를 오픈했다.
국내외 주식 매매시 별도 환전 절차 없이 원화와 외화(미국 달러,안티구아 미국 도박일본 엔,중국 위안,홍콩달러) 예수금으로 해당 종목의 결제일에 필요한 만큼 자동 환전돼 양방향 주식 거래가 가능하다.해외주식 권리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조회할 수 있는 해외주식 권리정보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