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자동 조작

【여자 월드컵 아시아예선】- 토트넘 여자축구

NO.1: 여자 월드컵 아시아예선

[앵커]

바이든 대통령의 참패로 끝난 미국 대선 첫 TV토론 이후,여자 월드컵 아시아예선민주당에선 부인 질 바이든 여사를 설득해서라도 후보를 바꿔야 한단 이야기가 나옵니다.공화당 측에선 오히려 바이든의 사퇴를 막으려는 분위기입니다.

워싱턴에서 김필규 특파원입니다.

[기자]

지난 27일 대선 TV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참패했단 평가가 나오자 부인 질 바이든 여사가 나섰습니다.

[질 바이든/바이든 미 대통령 부인 : 여러분이 어제 토론에서 본 조 바이든은 진실과 인격을 갖춘 대통령입니다.도널드 트럼프는 거짓말을 반복했습니다.]

그간 정치 메시지를 내는 것을 자제해왔지만,여자 월드컵 아시아예선이날은 "투표 해달라"라는 문구가 적힌 옷까지 입고 나왔습니다.

하지만 많은 민주당원들은 질 바이든 여사가 남편의 사퇴를 설득해 주길 바라고 있다고 뉴욕타임스가 보도했습니다.

47년 동안 함께 하며 인생의 중요한 결정에 깊이 관여한 그만이 바이든의 결정을 도울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공화당 한 하원의원은 토론 당일 질 바이든 여사의 부축을 받으며 내려오는 바이든 대통령의 영상과 함께 "누가 통수권자인 거냐"는 조롱 섞인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공화당 진영에선 정말 바이든 대통령이 사퇴할까 봐 걱정하는 분위기도 감지됩니다.

보수성향 싱크탱크 해리티지 재단 관계자는 "대선 후보의 사퇴 절차는 매우 복잡하다"며 민주당이 그 절차를 잘 지키는지 지켜보고 법적 대응도 준비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네바다나 위스콘신주 등 많은 주에서,여자 월드컵 아시아예선후보가 사망하는 경우가 아니면 투표용지에서 이름을 바꾸지 못하게 돼 있다는 것입니다.

공화당 대선 주자였던 니키 헤일리 전 유엔대사도 언론 인터뷰에서 바이든이 젊은 후보로 교체된다면 트럼프에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영상디자인 김현주]

여자 월드컵 아시아예선

:◇RAG 기술 중요성 및 작동 원리거대언어모델(LLM)은 방대한 데이터를 학습해 다양한 질문에 답변할 수 있지만, 여전히 허위 정보 제공, 과거 정보를 최신 정보로 속여 제공하는 환각 현상이 문제로 지적된다.

여자 월드컵 아시아예선,특히 수익성 악화로 현금창출력이 크게 저하된 상황이라 재원 마련이 쉽지 않다는 점에서 이같은 관측에 힘이 실릴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