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9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매년 독립기념일마다 대회 개최
16관왕은 주최 측과 갈등에 불참
올해 미국에서 열린‘핫도그 많이 먹기’국제 대회에서 새로운 챔피언이 탄생했다.
뉴욕타임스(NYT) 등은 4일(현지시간) 미 독립기념일에 뉴욕에서 열린 네이션스 국제 핫도그 먹기대회에서 시카고에 거주하는 패트릭 버톨레티(26)가 남자 부문 우승을 차지했다고 보도했다.
버톨레티는 주어진 10분 동안 핫도그 58개를 먹었다.
여성부 대회에서는 핫도그 51개를 먹은 미키 수도가 여자 신기록을 갱신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 대회는 미국의 소시지 회사 주최로 진행된다.1972년부터 매년 독립기념일마다 뉴욕 유원지 코니아일랜드에서 열려왔다.미국 스포츠전문 채널 ESPN 등을 통해 미국 전역에 생중계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 대회는‘조스(Jaws)’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유명 푸드파이터 조이 체스트넛(40)이 참석하지 못하면서 더 큰 관심을 모았다.
대회의 상징과도 같은 체스트넛은 2007년 첫 우승을 거머쥔 뒤 지난해까지 이 대회에서 16차례 우승했다.1위 자리를 내준 것은 2015년이 유일하다.체스트넛이 이 대회에 남긴 최고 기록은 76개다.
그러나 체스트넛은 지난달 비건(채식) 핫도그를 만드는‘임파서블 푸드’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뒤 네이선스와 갈등을 겪었다.주최 측은 대회 규정을 들어 그의 출전을 금지했다.
체스트넛은 대회 출전 대신 텍사스주 군 기지에서 열린 자선 행사에 참석해 핫도그를 먹는 장면을 생중계하기로 했다.
롤 19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롤 19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식당 주인은 “오픈 때부터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해 와인이나 위스키를 가져오는 손님이 많은 편이다”며 “와인 병 수 제한이 없는 대신 시간 제한을 뒀는데, 오히려 회전율이 빨라져 매출에서도 긍정적인 면이 있다”고 말했다.
롤 19 월드컵,07 ⓒ 로이터=뉴스1 ⓒ News1 정지윤 기자반면 러시아 크렘린궁은 우크라이나에 나토군이 주둔할 경우, "대치 가능성이 아니라 (직접 충돌의) 불가피성에 관해 이야기해야 한다"며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