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물을 터뜨리는 데 필요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내일 1박 2일 일정으로 북한을 국빈 방문한다고 조금 전 양측이 공식 발표했습니다.9개월 만에 북러 정상이 다시 만나게 되는 건데,양측이 어느 선까지 군사 협력을 맺게 될지,그 수위에 우리나라는 물론 서방 각국이 주시하고 있습니다.
김주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김일성 광장에 대형 북한 인공기가 배치됐습니다.
평양 국제공항에선 외국 화물기 여러 대가 포착됐습니다.
푸틴 대통령이 내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북한을 국빈 방문합니다.
2000년 이후 24년 만의 방북입니다.
조선중앙TV
"러시아연방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 동지가 18일~19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국가 방문(국빈 방문)하게 된다"
두 정상의 회담은 지난해 9월 이후 9개월 만인데,군사 협력에 중점을 둘 전망입니다.
우크라이나와 전쟁 중인 러시아는 북한에 군사 물품을 요청하고,폭발물을 터뜨리는 데 필요한북한은 러시아에 미사일 등 첨단 기술 이전을 요구할 수 있단 관측이 나옵니다.
1996년 폐기된 '자동 군사개입' 조항에 근접한 군사 협력을 논의할 가능성도 제기됐는데,우리 정부는 "러시아 측에 일정한 선을 넘지 말라는 경고성 소통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G7 정상도 공동성명에서 북러 간 군사 협력을 강력 규탄했습니다.
우리 정부 당국은 다만,폭발물을 터뜨리는 데 필요한푸틴 대통령이 내일 오후 6시쯤 평양에 도착해 이튿날 오후 3시경 떠날 것으로 보고,사실상 찍고 가는 식의 짧은 일정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모레,곧바로 베트남도 국빈 방문합니다.
TV조선 김주영입니다.
폭발물을 터뜨리는 데 필요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폭발물을 터뜨리는 데 필요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com★관련기사유정복 인천시장, 송도 골든하버에 세계적인 웰빙 리조트 유치 투자 협약인천시, 올해 인천 찾는 2만8000크루즈 관광객…크루즈산업 육성 논의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7월부터 인천~인도네시아 노선 증편인천관광공사, 새롭게 단장한 인천시티투어…다양한 프로모션 추진인천시, 꽃피는 3월 새롭게 단장한 인천시티투어★추천기사[스트레스 DSR 도입] 5000만원 연소득자, 대출한도 '뚝'…당국 '엇박자 정책'에 시장 혼란 가중HMM 재매각 계획 못세운 산은.
폭발물을 터뜨리는 데 필요한,반도체 클러스터를 가동하자고 인구의 절반이 모여 사는 수도권에 원전을 10개나 새로 지을 수는 없을 테니, 발전소가 이미 있는 곳 또는 재생에너지 공급이 가능한 곳으로 반도체 클러스터를 옮기자는 주장인 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