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티빙 무료 다시보기
NO.2: 티빙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NO.3: 티빙 야구 다시보기 무료
프랑스 북서부 루앙의 랜드마크인 중세 대성당 첨탑에 현지시간 11일 불이 나 소방 당국이 긴급히 진화했습니다.
일간 르몽드에 따르면 이날 정오께 루앙 대성당의 첨탑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나 1시간 30여분 만에 진화됐습니다.
151m 높이의 첨탑은 보수공사가 진행 중이었습니다.첨탑이 주철 구조물이어서 다행히 화재가 성당 다른 곳으로 번지지는 않았습니다.
12세기에 지어지기 시작한 루앙 대성당은 고딕 양식의 걸작으로 꼽힙니다.
프랑스에서 가장 높은 성당이며 유럽에서도 첨탑 높이로 몇 손가락 안에 꼽힌힙니다.
이번에 불이 난 첨탑은 1822년 화재로 소실된 이전 첨탑을 대체한 것으로 1876년 완공됐습니다.
루앙 대성당은 프랑스 인상파 화가 클로드 모네가 빛과 색의 변화를 연구한 대상이기도 합니다.그는 루앙 대성당 맞은 편에 스튜디오를 구해 시간에 따라 해가 비친 모습을 포착해 연작을 남겼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티빙 야구 다시보기 무료
:정부가 1월 발표한 '2024년 경제정책방향' 중 출산 및 육아대책은 △부담 경감 △육아휴직 지원 △기업문화 개선 등 세 갈래다.
티빙 무료 다시보기,11월 본선에 대비하려면 헤일리 전 대사 편에 섰던 온건 중도 보수층을 흡수하기 위해 그와 화해하는 게 유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