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년 3월 유벤투스 FC 경기일정

타일러 헤로 - 1076회 해외로또 - krslotID=2024-12-17%2Fkfnatq.html

NO.1: 타일러 히로

NO.2: 타일러 히로 근본 론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개발사업 TF 구성 첫 회의

경기도청 전경.(사진=경기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기도청 전경.(사진=경기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도가 공공주도 공영개발 방식으로 추진하는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사업을 담당할 전담 조직을 구성하고,옛 CJ라이브시티 부지를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경기도는 9일 경기도청사에서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개발사업 TF' 회의를 열고 구체적인 개발 방향과 사업방식을 검토했다.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개발사업 TF'는 K-컬처밸리 부지에 대한 개발 방향,사업방식 등 신속한 사업 추진 방향 결정과 이를 위한 구체적 조치 역할을 맡는다.

위원장은 김성중 경기도 행정1부지사가 맡았으며,도시주택실·경제투자실·문화체육관광국장·법무담당관 등 관련 실국과 경기주택도시공사·경기관광공사·경기연구원 등 공공기관,타일러 헤로외부투자기관,타일러 헤로도시계획,학계,타일러 헤로법조계 인사 등이 참여한다.

이날 회의에서는 현재 지정 추진 중인 고양시 일원의 경제자유구역을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사업지구까지 포함해 공영개발을 추진하는 방안이 논의됐다.

도는 지난 5일 '경기경제자유구역 추가지정 개발계획(변경)수립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열고 고양·안산시 추가지정을 위한 개발계획을 수립해 다음 달 산업통상자원부에 신청서 제출할 계획이다.

옛 CJ라이브시티 부지의 경제자유구역 지정을 통해 글로벌투자은행(IB) 등 외국투자기업과 민간 콘텐츠 기업까지 유치하면 세계적인 문화 복합단지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김성중 행정부지사는 "오늘 회의는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개발사업의 개발 방향과 사업방식 논의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라며 "고양시민을 비롯해 많은 도민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지금까지와는 달리 더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도는 지난 1일 ▲고양시를 문화예술산업 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한 'K-콘텐츠 특화 복합문화단지' 우선 검토 ▲공공주도의 공영개발 ▲고양시와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용한 랜드마크 개발 ▲필요한 인허가 절차의 신속한 추진 등 K-컬처밸리 부지를 '새로운 비전',타일러 헤로'새로운 방식',타일러 헤로'새로운 속도'로 추진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타일러 히로 근본 론

:제22대 총선 경기 수원정 지역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이수정 후보가 유권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타일러 헤로,하지만 시민단체 등은 전남대산학협력단의 용역결과가 부실하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