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깔끔한 줌 배경화면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서 밝혀
오 시장은 1일 서울시청에서 진행한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일상 생활 변화가 정말 중요하다.늘 생활 속에서 느껴지는 하루하루 만들어지는 소소한 변화가 '청계천 변화'보다 가치가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오 시장은 "국민의 삶을 바꾸는 것은 거대한 프로젝트나 시설물이 아니다"면서 "누구나 어디서나 차별 없이 매일 누릴 수 있는 일상의 변화를 축적하는 '소프트웨어의 혁신'이 한 사람의 삶을 바꾸고,깔끔한 줌 배경화면성장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부연했다.
이어 "사람의 마음을 읽는 '공감'과 진정성이라는 '디테일'이 만나면 정책에 변화가 생기고 감동이 일어난다"며 기후동행카드,깔끔한 줌 배경화면손목닥터9988,깔끔한 줌 배경화면서울국제정원박람회 등을 예로 제시했다.
깔끔한 줌 배경화면
:정 교수는 “현 의대생 정원의 3분의 2에 달하는 숫자를 일시에 늘리겠다는 정책이 의사들이 반박하지 못할 만한 정교한 논리로는 보이지 않는다”며 “면허를 취소하고 구속 수사를 하겠다는 등의 접근으로는 (의료계를) 설득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비판했다.
깔끔한 줌 배경화면,뉴스1 관련뉴스▶ 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파경…남편 사진에 "이젠 편히 즐겨"▶ 오정연 "'평당 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000만원에 계약" ▶ 장영란 "여기 빨아주러 왔냐고?…가슴 까고 싶어" 무슨일▶ "'젖 잘 나오니? 사진 보내' 하루 4번 전화하는 시모 스트레스"▶ 이천수, 심하은 성형 부작용에 "징그러워"▶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