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페르세폴리스 fc 순위
NO.2: 페르세폴리스 fc 대 알가라파 순위
NO.3: 페르세폴리스 fc 대 파흐타코르 순위
NO.4: 페르세폴리스 fc 대 트락토르 순위
NO.5: 페르세폴리스 fc 대 알두하일 순위
NO.6: 페르세폴리스 fc 대 풀라드 fc 순위
NO.7: 알사드 대 페르세폴리스 fc 순위
NO.8: 알나스르 대 페르세폴리스 fc 순위
NO.9: 에스테글랄 대 페르세폴리스 fc 순위
NO.10: fc 이스티클롤 대 페르세폴리스 fc 순위
초복을 맞아 경북 봉화군 한 경로당에서 음식을 먹은 3명이 식중독 증세를 보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15일 봉화군 등에 따르면 초복을 맞아 이날 점심 때 한 경로당에서 주민 40명을 초대해 오리고기를 제공했다.
이후 이들은 노인복지관으로 이동해 한 프로그램을 수강하던 오후 1시 53분께 60대 여성 2명과 70대 남성 1명이 식중독 의심 증세를 보였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구조대에 의해 인근 병원 응급실로 옮겨져 치료 중이지만 한 명은 심정지 상태,페르세폴리스 fc 순위2명은 의식이 없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병원 측은 소변 및 피 샘플을 확보해 국과수에 중독물질 검사를 의뢰했다.
봉화소방서 관계자는 "같은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했던 주민 5명 중 3명이 식중독 의식증세를 보였다"며 "병원 이송 당시 1명은 심정지 상태였다"고 말했다
페르세폴리스 fc 대 풀라드 fc 순위
:익명의 영화 디자이너는 지난 2022년 개봉한 영화 '더 그린 셔터즈'(The Green Shutters)의 촬영장에서 제라르 드빠르디유로부터 성폭행 및 성희롱을 당했다며 고소를 진행했다.
페르세폴리스 fc 순위,한편 이날 경북 남부 동해안과 경남권 해안에는 바람이 순간풍속이 시속 55km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