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동행복권 로고

【프리미어리그 로고】2014년 브라질 월드컵|동행복권 로고

NO.1: 프리미어리그 로고

NO.2: 프리미어리그 로고 png

NO.3: 프리미어리그 로고 ai

NO.4: 프리미어리그 로고 변천사

NO.5: 프리미어리그 로고 의미

NO.6: 프리미어리그 팀 로고

NO.7: 프리미어리그 축구팀 로고

NO.8: 프리미어리그 구단 로고

NO.9: 프리미어리그 사자 로고

NO.1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로고

"기본급·성과급 합쳐 11.8% 인상,성과급은 23% ↑"
회사 측 "현대차에 없는 직급 연봉표에,프리미어리그 로고개인별 연봉 다르다"

최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올라온 출처 불명의 '현대차 대졸 신입 연봉표'.블라인드 캡처
최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올라온 출처 불명의 '현대차 대졸 신입 연봉표'.블라인드 캡처

현대차 대졸 신입사원이 1억원 가까운 연봉을 받는다는 내용을 담은 출처 불명의 연봉표가 온라인에서 화제다.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최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현대차 대졸 신입 연봉표 2024ver'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현대차 소속으로 표시된 게시자는 대졸 신입사원 연봉을 놓고 "신입 기준 약 9,450만원"이라고 주장했다.기본급과 성과급을 합쳐 지난해 8,450만 원에서 올해 1,프리미어리그 로고000만 원(11.8%) 더 오른다는 것이다.

이 연봉표에서 현대차 대졸 신입 사원의 성과급 인상률은 지난해 3,프리미어리그 로고150만 원에서 올해 730만 원(23%) 오른 3,880만 원이라고 돼있다.게시자는 "아직 성과급 협상 중이라 더 오를 예정"이라고 했다.이어 "(현대차 직원의) 휴가일수는 (연간) 약 40일,재택근무는 주 2일"이라고 덧붙였다.

연관기사
• [르포] 수출-내수용 따로?여성 '킹산직' 2%?…현대차 울산공장서 확인한 두 가지
(www.hankookilbo.com/News/Read/A2023102214270000003)


앞서 현대차는 지난해 매출액 142조 원,프리미어리그 로고영업이익 9조8,000억 원으로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때문에 이를 사실로 믿고 부러워하는 직장인이 많았다.이 게시글에는 "부럽다","그 곳에 가고 싶다","신의 직장" 등의 댓글이 줄을 이었다.

하지만 현대차 측은 이 연봉표는 사실이 아니란 취지로 설명했다.일단 이 연봉표에 표시된 사원,대리,과장 직급은 현대차에 존재하지 않는다.현대차는 매너저,책임 매니저 등의 직급을 쓰고 있다.또 직군과 직급에 따라 개인별 연봉이 다르기 때문에 이 같은 연봉표는 만들지 않는다는 것이다.현대차 관계자는 "매년 임금·단체협약 때마다 누군가 이 같은 연봉표를 만들어 온라인에 떠돌지만 (현대차) 직원들은 이를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로고

:최 이사는 협상 결렬이 지난달 30일 임현택 의협 회장이 촛불집회에서 언급한 '6월 큰싸움'에 영향을 줄 것이냐는 질의에 "임 회장은 오늘 협상은 매우 중요한 협상이고 왜곡된 의료를 정상화할 수 있는 협상이라고 당부했다"며 "이는 회장과 의협 행보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주장했다.

프리미어리그 로고,요미우리신문의 이날 여론조사 결과에서는 기시다 내각 지지율이 전달과 같은 24%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