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스포츠 배팅 사이트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김정은 국무위원장에게 "러시아 땅에서 언제나 기다리는 귀빈"이라며 러시아 초청 의사를 재확인했습니다.
북한 관영매체인 노동신문과 조선중앙통신은 오늘(25일) 푸틴 대통령이 김 위원장에게 보낸 감사 메시지를 보도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감사 메시지에서 "우리들의 건설적인 대화와 긴밀한 공동의 사업이 계속되고 있는 데 대하여 기쁘게 생각한다"며 "당신은 러시아땅에서 언제나 기다리는 귀빈이라는 것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푸틴 대통령은 지난 19일 지난 19일 북러 정상회담에서 차기 북러 정상회담이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에서 열리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는데 감사전문을 통해 러시아 초청 의사를 다시 한번 밝힌 겁니다.
푸틴 대통령은 또 "모스크바와 평양 사이의 관계를 전례 없이 높은 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준으로 끌어올린 것으로 특별한 의의를 가진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우리 두 나라 앞에는 여러 분야들에서 유익한 협조를 진행해 나갈 수 있는 새로운 전망이 펼쳐지고 있다" 덧붙였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e스포츠 배팅 사이트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e스포츠 배팅 사이트채널 추가
▷ 네이버,e스포츠 배팅 사이트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e스포츠 배팅 사이트
:교통약자를 위한 자율주행 운송수단(AM)도 도입한다.
e스포츠 배팅 사이트,뮌헨 기술협약은 2024년 선거와 관련해 AI의 기만적 사용을 방지하려는 기술협약으로 구글, 메타, 엑스(X), 틱톡 등 20개 주요 플랫폼·기술 기업이 자발적으로 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