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2년 kbo 올스타 팬투표 1위

【워 로봇 버그판】- 야구 방망이 오은영 짤

NO.1: 워 로봇 버그판

지난 13일 부산 도심에서 사고가 나 전복된 차량.부산경찰청 제공
지난 13일 부산 도심에서 사고가 나 전복된 차량.부산경찰청 제공

주말 해운대구청 인근서 사고 낸 뒤 도주

경찰 "음주운전 등 이유로 도주한 것으로 추정"

부산=이승륜 기자

주말 새벽 40대 수입차 운전자가 주행 중 시내 시설물을 받은 뒤 도주해 경찰이 추적 중이다.

부산경찰청은 도로교통법 상 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A(40대) 씨를 입건해 추적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전날 새벽 1시 부산 해운대구청 어귀 삼거리에서 구청 방향으로 벤츠 승용차를 몰고 가던 중 보도 위 가로등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이 사고로 A 씨의 차량은 뒤집혔으나 A 씨는 차량에서 빠져나온 직후 택시를 타고 도주한 것으로 전해진다.

경찰은 A 씨가 음주운전 등을 이유로 도주한 것으로 보고 신원을 파악해 추적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A 씨의 신원을 특정했다"며 "가족을 상대로 설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워 로봇 버그판

:1심 재판부는 "피고인은 이 사건이 지역사회 치안 및 행정에 미치는 영향이 큼에도 수사기관뿐만 아니라 법정에서까지 스스로 벌금액을 양정하고 감액을 구하는 진술을 하는 등 진지한 반성을 하고 있다고 보기 어렵다"며 조두순에 징역 3개월을 선고했다.

워 로봇 버그판,” 서울 강북 최대 재건축 단지로 꼽히는 노원구 월계동 시영아파트(미성·미륭·삼호3차) 인근의 한 중개업소 대표는 27일 “3년 전 9억8000만원까지 거래됐던 전용면적 59㎡가 지난달 6억9500만원에 팔렸다”며 “노원구에서 사업성이 뛰어난 재건축 단지인데도 분위기가 좋지 않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