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오만의 시대

챔피언스컵|【바카라 부기우기】

NO.1: 챔피언스컵

NO.2: 챔피언스컵 우마무스메

NO.3: 챔피언스컵 축구

NO.4: 넥슨 챔피언스컵

NO.5: 사우디 챔피언스컵

NO.6: concacaf 챔피언스컵

NO.7: 아랍 챔피언스컵

NO.8: 웰뱅 챔피언스컵

NO.9: 한일 챔피언스컵

아침부터 수십만원어치 음식 배달 주문···알고 보니 '허위'

사진=이미지투데이
사진=이미지투데이
[서울경제]

1일 이른 아침부터 경기 양주시의 3곳 음식점에 수십만원 상당의 배달 음식을 허위로 주문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기 양주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께 양주시 A 음식점에 배달 앱으로 30만원어치 음식 배달 주문이 접수됐다.

해당 주문 건의 배달 주소는 양주시 회천동의 한 주유소였고,챔피언스컵주문 요청사항에는 주유소 사장의 개인 휴대전화 번호가 남겨졌다.

또 '만나서 카드 결제'라는 후불 결제 시스템을 이용했다.

A 음식점 사장은 오전부터 많은 음식이긴 하지만 개인 휴대전화 번호가 적혀 있어 의심하지 않고 주문을 수락해 음식을 조리한 후 배달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배달 기사가 해당 주소에 도착했으나 음식을 주문한 사람이 없었다.오히려 이 주유소에는 다른 음식점에서 배달 온 기사들로 몰린 상황이었다.

주유소 사장도 음식 주문에 대해 “금시초문”이라며 난처해하고 있었다.

결국 음식들은 그대로 전부 회수됐으며,결제는 진행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A 음식점 사장은 "오전 7시에 주유소에 배달을 갔는데 경찰서에서 만난 다른 사장님은 오전 7시 30분에 주문이 들어왔다고 했다"며 "새벽부터 아침까지 꽤 많은 가게에 이러한 일이 발생한 거 같다"고 말했다.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이 확인해보니 이날 오전,챔피언스컵이 같은 피해를 본 음식점은 A 음식점을 포함해 모두 3곳이었다.

이들 음식점이 되돌려받지 못한 음식값은 45만원 상당이었다.

경찰 관계자는 "주유소 사장을 대상으로 참고인 조사를 진행했으며 추가 피해는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주문자를 특정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일 챔피언스컵

:중국에서 양사의 합산 생산량은 182만9922대에 이르렀던 2016년 이후 매년 줄다가 작년에는 40만대도 넘어서질 못했다.

챔피언스컵,9 trillion yuan of special-purpose bonds for local governments to be issued this year, up by 100 billion yuan from last 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