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
31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도 화성시 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이 해당 공장 등을 추가로 압수수색했습니다.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오늘(10일) 오전 10시부터 아리셀 등 3개 장소에 대해 2차 압수수색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압수수색에는 수사본부 요원 22명이 투입됐습니다.
수사본부는 지난달 26일 진행한 1차 압수수색으로 확보한 압수물 등을 수사한 결과,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분석이 더 필요한 전자 정보가 확인되어 추가 압수수색에 나섰다고 설명했습니다.
수사본부는 회사 관계자 2명을 추가로 입건하는 등 현재까지 모두 6명을 입건했으며,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69명에 대한 참고인 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지난달 24일 오전 10시 반쯤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불이 나 23명이 숨지고,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8명이 다쳤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채널 추가
▷ 네이버,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
:시 거주 기간, 무주택 기간, 청약저축 가입 기간 등을 반영해 입주자를 선정한다.
아시안컵 실시간 무료 중계,이에 조 전 장관은 "이 제도 자체를 비난하려면 제도를 만든 국민의힘 전신 정당의 지도자인 '전-노 일당'에게 따지라"며 당시 제도를 탓하려거든 전두환 전 대통령과 노태우 전 대통령 정권 시절에 물어보라고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