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츠브런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탈리아 남쪽 해상에서 이주민 보트 2척이 잇따라 난파돼 11명이 숨지고 최소 50명이 실종됐습니다.
현지시간 17일 이탈리아 최남단 람페두사섬 인근 해역에서 이주민 61명을 태운 목선이 침몰해,독일 구호단체가 구조선을 출동시켰지만 10명은 갑판 아래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같은 날 이탈리아 남부 칼라브리아주 해상에서 또 다른 이주민 선박이 침몰했고,12명이 구조됐지만 1명이 이송중에 숨졌습니다.
안사 통신은 생존자들의 증언을 토대로 이주민 최소 50명이 실종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습니다.
생존자들은 방글라데시,파키스탄,이집트,노츠브런치시리아 출신으로 밀입국 브로커에게 약 3천500달러,노츠브런치약 4백80여만원을 주고 튀니지에서 이탈리아로 밀입국하려 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노츠브런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노츠브런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25개 의대 학장이 참석한 이날 총회에서 이들은 대학이 수용할 수 있는 의대 증원 규모는 350명이라고 재확인했다.
노츠브런치,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르포] 응급실 앞에서 발 동동…"환자들 생명 담보해도 되나"☞ "자료 지우고 나와라"…경찰, '전공의 파업' 게시글 작성자 추적☞ 경찰, 빌린 1억 안 갚은 보컬그룹 출신 연예인 사기혐의 송치☞ 푸바오 마지막으로 볼 날은 '3월 3일'…中귀환은 4월 3일 예상☞ 카이스트 졸업식서 소리지르다 쫓겨난 졸업생, 대통령 사과 촉구☞ '세계 최대 1일 선거' 치른 인니서 투표관리원 23명 과로로 사망☞ "나발니 시신 멍 자국"…커지는 의혹 속 푸틴은 미소 띤 채 연설☞ 경질 전 클린스만이 돌아본 정몽규 축구협회장은 '든든한 우군'☞ 폭발물 의심 '해프닝' 광주공항 결항·주민 대피 소동▶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