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영어로
NO.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영어
'전기차 안심 점검 서비스'는 현대차·기아가 전국 서비스 거점을 방문한 전기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차·기아는 최근 전기차 화재 발생에 대한 고객 우려가 높아진 상황에서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객의 안전 주행을 돕기 위해 이번 안심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점검 대상은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승용·소형 상용 전기차 전 차종이며 △절연저항 △전압편차 △냉각시스템 △연결 케이블·커넥터 손상여부 △하체 충격·손상여부 △고장코드 발생유무 등 전기차 안전과 관련한 총 9개 항목을 검사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각 사 고객센터를 통해 평일 및 토요일 중 원하는 일정과 장소를 선택해 예약한 후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면 된다.
현대차(제네시스 포함) 고객은 전국 22개 직영 하이테크센터와 1234개 블루핸즈에서 이용할 수 있고 기아 고객은 전국 18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757개 오토큐에서 점검하면 된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이번 점검을 통해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객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EV 에브리(Every) 케어'를 통해 아이오닉 5,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영어아이오닉 6,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영어코나 일렉트릭 신규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 크레딧 또는 홈 충전기(설치포함) 무상지급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 △차량 출고 후 1년 이내 전손사고 발생 시 신차교환 등 혜택도 지원하고 있다.
기아는 '기아 e-라이프 패키지'를 통해 전체 전기차 고객을 대상으로 △홈 충전기 구매 지원 프로그램 제공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 △1년 이내 전손사고 발생 후 기아 신차 재구매 시 전손 차량 가격과 전손보험금의 차액 지원 등 혜택을 지원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영어로
:또한 구 부회장의 경영권 방어 목적으로 내걸었던 자기주식 취득의 건(자사주 매입안)이 부결됐다고 밝혔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영어,박 의원과 맞붙게 된 조 이사는 2010~2012년 이정희 전 통합진보당 의원의 보좌관으로 일했으며 2020년부터 노무현재단 이사를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