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4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일으킨 남성이 모르는 사람이 대리운전을 해줬다고 잡아떼다 결국 시인해 경찰에 입건됐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지난 2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남성 A씨를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2일 오후 11시 25분쯤 서울 관악구 봉천동 남부순환로에서 “‘쾅’소리가 나더니 차량이 화단 위에 올라가 있다”는 112 신고가 접수됐다.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소방대원들이 도착하자 A씨는 차량 뒷좌석에서 내렸다.A씨는 경찰이 도착하기 전 차에서 내려 화단에서 서성거리기도 한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처음엔 혐의를 부인했다.그는 “술을 먹고 귀가하려던 차에 모르는 사람이 대리운전을 해준대서 맡겼다”고 최초 진술했다가 “기억이 안 난다.내가 운전을 했을 수도 있다”며 진술을 바꿨다.현장에서 측정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6%로 면허 정지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 관계자는 “수사 경과에 따라 사고 후 미조치 혐의도 적용될 수 있다”고 했다.
2015년 10월 4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15년 10월 4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오픈AI "NYT가 챗GPT 해킹…저작권 침해 사례 100건 만들어"뉴스 기사"오픈AI 언급한 해킹은 '레드티밍'"…소송 기각 주장챗GPT와 뉴욕타임스[샌프란시스코 로이터 연합뉴스](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생성형 인공지능(AI) 챗GPT가 저작권을 침해했다며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가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오픈AI가 NYT의 해킹을 주장하며 소송이 기각돼야 한다고 밝혔다.
2015년 10월 4일 야구 경기일정,성추행을 의미하는 ‘세쿠하라’부터 상사의 갑질을 의미하는 ‘파워하라’, 민원인의 갑질을 뜻하는 ‘카스하라’까지 3종 종합세트가 만연해 젊은이들로부터의 인기는 최악인 분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