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그리스

【야구선수 이승협】- 할리우드 파크 카지노 호텔

NO.1: 야구선수 이승협

7일 미국서 나토 정상회의 개최,야구선수 이승협한일 초청

기자회견하는 나토 사무총장 - 옌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이 지난달 13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 나토 본부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브뤼셀 연합뉴스
기자회견하는 나토 사무총장 - 옌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이 지난달 13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 나토 본부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브뤼셀 연합뉴스옌스 스톨텐베르그(65)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4개국과 연계 강화 합의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지난달 27일 요미우리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아시아·태평양 4개국 연계 강화 합의가 나토 정상회의 주요 의제 중 하나라며 이같이 밝혔다고 이 신문이 1일 전했다.

나토 정상회의는 오는 9일부터 미국 워싱턴에서 열리며 한국과 일본 등이 초청됐다.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이 연계 강화 목표를 세운 아시아·태평양 4개국은 한국과 일본,야구선수 이승협뉴질랜드,야구선수 이승협오스트레일리아 등이다.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한국 등 4개국 연계 강화의 이유로 중국의 위협을 강조했다.그는 “나토는 중국을 적대국이라고 간주하지 않지만 우리의 가치관이나 이익,야구선수 이승협안전 보장에 대해 도전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중국은 대만과 남중국해를 위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나토가 중국을 위협적으로 본 데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러시아의 뒤에 중국이 있다고 봤기 때문이다.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러시아는 중국의 최신 기술과 전자기기 수출에 힘입어 무인기와 미사일을 만들고 있다”며 “중국이 유럽에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최대의 전쟁을 부추기고 있다”고 비판했다.그는 “대중 압력 강화와 아시아 지역 안정을 위해 (한국 등 4개국과의) 파트너십을 내실 있게 할 필요가 있다”고도 했다.

다만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대만 위기 시 나토 개입 가능성에는 선을 그었다.그는 “나토는 북미와 유럽의 동맹으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또 나토가 도쿄에 연락사무소를 설치하는 방안에 대해서는 “이번 정상회의에서 결정할 건 없다”고 밝혔다.이에 대해 요미우리신문은 “나토가 중국을 과도하게 자극하지 않으려는 속내”라고 해석했다.

야구선수 이승협

:일본이 세계 3위 경제 대국 자리를 독일에 뺏기고 경기도 기술적 침체에 빠짐에 따라 일본의 중앙은행인 일본은행은 당분간 초저금리를 유지할 전망이다.

야구선수 이승협,앞서 2만5000달러 이하 저가형 전기차 '모델 2' 출시를 예고해온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지난 4월 콘퍼런스콜에서 2025년부터 모델2를 생산하겠다고 밝힌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