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터키 축구리그
NO.2: 터키 축구
NO.3: 터키 축구리그 순위
NO.4: 터키 축구선수 레전드
NO.5: 터키 축구 일정
NO.6: 터키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7: 터키 축구 면도칼
NO.8: 터키 축구 직관
NO.9: 터키 축구대표팀
NO.10: 터키 축구 중계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 “전쟁은 원치 않아…외교적 해결책 선호”
방미 국방장관,터키 축구헤즈볼라에 경고…“美와 가자 전후계획 논의,긴 과정될 것”
[헤럴드경제=김영철 기자]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은 26일(현지시간) 레바논의 무장정파 헤즈볼라를 향해 “레바논을‘석기시대’로 돌릴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도 헤즈볼라와 전쟁은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미국 워싱턴DC를 방문 중인 갈란트 장관은 이날 취재진들과의 인터뷰에서 이스라엘군은 헤즈볼라와의 어떤 전쟁에서든 레바논을 석기시대로 돌릴 수 있다고 말했다.그는 자국 국경에서 헤즈볼라의 군사조직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서도,터키 축구이스라엘은 레바논과 전쟁을 원하지 않으며 외교적 해결책을 선호한다고 덧붙였다.
갈란트 장관은 또 현지 팔레스타인인,역내 협력국들과 미국을 포함하는 가자지구 전후 계획에 대한 자신의 제안을 미 고위 당국자들과 논의했지만,터키 축구이는 “길고 복잡한 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스라엘 정부는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의 전쟁이 끝난 후에도 자국군을 가자지구에 계속 주둔시키겠다는 입장이지만,터키 축구갈란트 장관은 전후 군사 통치에 반대 입장을 표명했다.
그는 전후 가자지구의 통치 공백을 미국을 중심으로 한 다국적 조직의 감독하에 팔레스타인인들이 채우면서도 이스라엘군에 군사작전 권한을 부여하는 방안을 제안한 바 있다.
터키 축구 면도칼
:민생 금융 안정 차원에서 우대금리 확대 등 가계대출 부담 완화 조치를 실행한 결과로 풀이된다.
터키 축구,혁신파크에서 반려견과 산책 중이던 프리랜서 김모씨는 “7년쯤 전부터 혁신파크를 찾았는데 목공강의처럼 입주 단체들이 시민 대상으로 열던 강의들이 다 사라졌다”며 “최소한 쇼핑몰 입찰 공고가 날 때까지라도 입주 단체들을 유지해줬으면 좋았을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