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책

건대 몬스터도넛

NO.1: 몬스터도넛 건대

【 앵커멘트 】
만취 상태로 벤츠 차량를 몰다 사망사고까지 낸 20대 여성 DJ 사건 기억하십니까.
사고 당시 구호 조치를 하지 않고 자신의 반려견을 앉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법원이 DJ 안 모 씨에게 징역 10년을 선고했습니다.
이시열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지난 2월 3일 서울 강남에서 만취한 채 외제차를 몰다 두 차례의 교통사고를 낸 DJ 안 모 씨.

2차 사고의 피해자였던 오토바이 배달원은 결국 숨졌습니다.

당시 반려견을 안은 채 아무런 구호조치를 하고 있지 않았다는 목격담이 올라와 공분을 사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 안 모 씨 / 피고인 (지난 2월 5일)
- "구호조치도 안 하셨는데 돌아가신 피해자분께 하실 말씀 없으세요?"
= "정말 죄송합니다."

재판 과정에서도 피해자를 탓하는 취지의 발언이 나와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안 씨측은 75회에 걸쳐 반성문을 제출하는 등 선처를 호소했지만,건대 몬스터도넛법원은 안 씨에게 징역 10년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안 씨가 1차 사고 이후 "사고를 수습하려는 행동 없이 현장을 떠났다"며 도주 의사가 있었음을 인정했습니다.

또 "납득하기 어려운 변명을 하는 등 진지하게 반성하는 태도를 보이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스탠딩 : 이시열 / 기자
- "재판부는 사고 자체는 과실범이지만 중대 교통사고로 이어져 고의범에 가까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MBN뉴스 이시열입니다."

영상취재 : 한영광 기자
영상편집 : 오혜진
그 래 픽 : 김정연

몬스터도넛 건대

:“한국은 세계적인 ‘얼죽아’의 나라”-첫 해외 매장을 서울에 낸 까닭은.

건대 몬스터도넛,쇼핑점에서는 기비키이스·쉬즈미스·모라도·아르테·프로그램 등이 참여하는 여성 의류 봄상품 특가전을 비롯 미소페 제화 균일가전과 피에르가르뎅·올젠·루이까스텔·콜핑 등이 참여하는 남성··골프·아웃도어 특별가상품전, 게스·행텐·폴햄·애니바디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 봄 이월상품전, 픽스키즈·키즈갤러리 해외아동 특가전 등을, 수성점에서는 럭셔리프로모 매장에서 구찌·보테가·페레가모·프라다 등이 참여하는 해외명품 특가전을 비롯 에스마켓 아디다스 브랜드 위크 행사와 스테파니·비지트인뉴욕·ENC·멜본 등이 참여하는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