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올림피크 리옹 유니폼
NO.2: 올림피크 리옹 유니폼 23-24
NO.3: 올림피크 리옹 유니폼 24-25
근속연수 따라 6~24개월 급여 상당 퇴직금 지급
특별지원금·재취업 서비스도신세계그룹의 e커머스 자회사인 SSG닷컴이 법인 출범 이래 첫 희망퇴직을 단행한다.
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SSG닷컴은 이날 오전 사내 공지를 통해 희망퇴직 실시 방안을 공지했다.
이번 희망퇴직 대상은 근속 2년 이상(2022년 7월1일 이전 입사자)인 본사 직원이며,근속 연수에 따라 월 급여 기준 최소 6개월에서 최대 24개월 수준의 특별퇴직금이 지급된다.여기에 미취학 및 초·중·고,올림피크 리옹 유니폼대학 재학 자녀가 있는 직원은 자녀당 특별지원금이 제공된다.희망퇴직자 본인이 희망한다면 재취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희망퇴직은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접수하며,희망퇴직 대상자는 이달 31일자로 퇴직하게 된다.
SSG닷컴의 희망퇴직 시행은 법인 출범 이래 처음이다.앞서 SSG닷컴은 2019년 3월 이마트에서 물적 분할돼 설립됐다.
이번 희망퇴직이 최훈학 신임 대표가 취임한 뒤 전격 시행되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신세계그룹은 지난달 19일 e커머스 계열사인 SSG닷컴과 G마켓의 대표를 동시에 교체했다.최 신임 대표는 SSG닷컴에서 영업본부장(전무)을 맡아왔는데,대표 취임 뒤 조직 효율화와 수익성 강화 작업에 매진해왔다.최 대표 취임 당시 SSG닷컴은 4개 본부(D//I,올림피크 리옹 유니폼영업,마케팅,지원) 체제를 2개 본부(D/I,영업)로 축소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e커머스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상황에서 효율적인 조직을 구성하고 직원 개개인에게는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넓히고자 이번 희망퇴직을 실시하게 됐다"면서 "희망퇴직을 지원한 직원에게는 합당한 보상과 함께 새로운 출발에 대한 최선의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