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코 노래

【프랑스 리그1 순위】판세르라이코스 fc|야코 노래

NO.1: 프랑스 리그1 순위

사령부 美 아닌 나토가 관리 "트럼프 집권해도 유지 가능"
키이우에 고위 공무원 파견…내주 나토 정상회의서 발표

[런던=AP/뉴시스] 나토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물자 공급 및 군사 훈련을 총괄할 새로운 사령부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고 1일(현지시각)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사진은 도널드 트럼프 당시 미국 대통령이 20
[런던=AP/뉴시스] 나토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물자 공급 및 군사 훈련을 총괄할 새로운 사령부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고 1일(현지시각)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사진은 도널드 트럼프 당시 미국 대통령이 2019년 12월 4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해 주세페 콘테 이탈리아 총리와 회담하는 모습.2024.07.02[서울=뉴시스] 권성근 기자 = 나토(NATO·북대서양조약기구)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물자 공급 및 군사 훈련을 총괄할 새로운 사령부 설립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백악관 복귀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우크라이나 지원이 중단 또는 축소될 상황을 대비하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1일(현지시각)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나토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장비 공급과 우크라이나군 훈련을 책임질 새 사령부를 독일 비스바덴에 세우기로 했다.

'우크라이나를 위한 나토 안보 지원 및 훈련(NATO Security Assistance and Training for Ukraine)'으로 불리는 이번 작전은 2022년 2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미군에 의해 운영돼 왔다.미군을 포함해 다국적 연합군 700명으로 구성된 인원이 임무를 인계받는다.

키이우에 나토 소속 민간 고위 공무원을 배치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며 다음 주 열릴 나토 정상회의에서 관련 조치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조치는 우크라이나를 회원국으로 받아들이는 대신 동맹국에 준하는 지원을 하기 위한 것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 11월 대선 승리 가능성 및 유럽 내 극우 득세 등 세계 안보 지형 변동과 무관하지 않다.

새 계획은 수개월 전부터 개발돼 왔지만,프랑스 리그1 순위지난달 27일 미국 대선 첫 TV토론에서 우크라이나 지원에 불만을 토로했던 트럼프 전 대통령이 완승했다는 판정을 받으면서 긴급성을 띠고 있다.

[브뤼셀=AP/뉴시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왼쪽)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11일(현지시각) 벨기에 브뤼셀의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본부에서 열리는 나토 국방장관 회의에 앞서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과 언
[브뤼셀=AP/뉴시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왼쪽)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11일(현지시각) 벨기에 브뤼셀의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본부에서 열리는 나토 국방장관 회의에 앞서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과 언론 브리핑을 하고 있다.2023.10.11.
2009년부터 2013년까지 나토 주재 미국 대사를 역임한 이보 달더는 "이런 변화의 가장 큰 이유는 트럼프 때문에 우크라이나 지원이 흔들리지 않는다고 입증하려는 것"이라고 말했다.

달더 전 대사는 "(사령부) 훈련과 관리는 미국이 아닌 나토가 책임진다"며 "따라서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축소하거나 없애도 사령부는 사라지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나토 회원국에 국내총생산(GDP)의 2%를 국방비로 할애할 것을 요구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으면 유럽 방위에 관한 미국의 약속을 재검토하겠다고 밝혔다.

프랑스 리그1 순위

:맞는 제목은 ‘The Writings of Henry Cu Kim’이다.

프랑스 리그1 순위,제3지대가 같은 지역구에서 두 명의 후보를 내면서 제3지대를 향한 지지세가 분산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