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볼루션 룰렛
NO.2: 에볼루션 룰렛 조작
NO.3: 에볼루션 룰렛 배당
NO.4: 에볼루션 룰렛 디시
NO.5: 에볼루션 룰렛 양방
NO.6: 에볼루션 룰렛 프로그램
NO.7: 에볼루션 룰렛 0
NO.8: 에볼루션 오토 룰렛
NO.9: 에볼루션 라이트닝 룰렛
NO.10: 에볼루션 이머시브 룰렛
기재위 전체회의 인사청문회서 답변
과거 논문에 '광주사태'·'12·12의거' 적시
"다만 제 성향·가치관과 전혀 무관하다"
[세종=뉴시스]임하은 기자 =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가 과거 작성한 논문의 역사왜곡 논란에 대해 "생각이 짧았고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사과했다.다만 "제 성향이나 가치관과 전혀 무관하다"며 "순수하게 제 불찰이다"고 언급했다.
강민수 후보자는 16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안도걸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문에 이같이 답변했다.
강 후보자는 1995년에 쓴 행정대학원 석사학위 논문에서 5·18 광주민주화운동을 '광주사태'로,에볼루션 룰렛12·12 사태를 '12·12 의거'라고 표기한 바 있다.
강 후보자는 "지금 30년 전을 되돌아 생각하면 그때 정말 생각이 짧았구나 그런 생각을 한다"며 "논문으로 인해서 광주시민들에게 마음을 아프게 하고 논란을 일으킨 데 대해서 뭐라 할 말이 없다.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만 80년대 후반에 저도 대학 생활을 했고 그때 있었던 여러 가지 가슴 아픈 일에 대해서 왜 모르겠느냐"며
저 논문에 있는 특정 표현은 제 성향이나 가치관과는 전혀 무관하며 순수하게 제 불찰"이라고 해명했다.
강 후보자는 "이번 일을 경험 삼아서 앞으로 더 조심하고,에볼루션 룰렛특히 우리 광주 민주화 운동과 관련해서 제가 의심 받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겠다.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에볼루션 룰렛 배당
:너무 빼지 말고 가끔은 가벼운 기분으로 만남의 자리에 나가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에볼루션 룰렛,"횡포가 도를 넘었다"는 자영업자들의 볼멘소리가 나오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결국 소비자 피해를 부를 것이란 우려도 제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