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트리피어

부초바버샵

부초바버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포 클럽 인근서 대마젤리 수수
일부 섭취 후 지인들에게 나눠줘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 구속기소


[서울경제]

대마 성분이 든 젤리를 지인들에게 제공한 대학원생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동부지검 형사3부(김지용 부장검사)는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를 받는 대학원생 A(26)씨를 2일 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해 12월 마포구 소재의 한 클럽 인근에서 신원 불상의 외국인에게 받은 대마 젤리 약 20개 중 일부를 섭취하고 일부를 지인들에게 건넨 혐의를 받는다.

A 씨에게 대마 젤리를 받은 지인들은 A 씨의 전 직장 동료들로 유학생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 중 한 명인 B 씨는 “기분이 좋아지는 것”이라며 대학 동기 3명에게 대마 젤리를 다시 나눠준 혐의로 지난 5월 구속 기소된 바 있다.젤리를 먹고 어지러움을 호소한 2명은 119에 신고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피고인에게 죄에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부초바버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초바버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최소 '1조원' 손실 어쩌나…美 빌딩 투자했다가 '초비상'텅 빈 美 빌딩에 떠는 韓금융사 5대 그룹 손실, 벌써 1조 달해5대그룹 해외부동산 투자 20조평가 수익률 평균 -10%대 '비상'부동산 급락 땐 대출 부실 우려국내 금융회사들이 비상이다.

부초바버샵,국민의힘 비례대표 김근태 의원은 이날 통화에서 “비례대표제는 전문성을 살리는 방향으로 가야 하는데, 민주당의 공천은 자리 나눠 먹기 수준으로 전락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