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rejus france
NO.2: frejus bike
NO.3: frejus tunnel
NO.4: frejus bicycles
NO.5: frejus beach
NO.6: frejus france real estate
NO.7: frejus real estate
NO.8: frejus tunnel map
NO.9: frejus king crimson
NO.10: frejus track bike
자동화재시 작동하는 속보 설치 미작동 파악
오영훈 지사,frejus유관기관 합동 특별점검 지시
소방당국 화재 원인 건조히터 과열 추정
정확한 화재 원인파악에 2~3주 소요될 듯
특히 드림타워복합리조트 측에서 자체 진화를 시도하다가 뒤늦게 119신고에 신고한 것으로 드러났다.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10일 오전 회의에서 이같은 사실을 확인하고 여자 건식사우나 건조시설이 있는 구역에 스프링클러가 미설치 여부 법률적 기준에 맞는지 점검할 것을 주문했다.
도에 따르면 드림타워 정도의 대형건물의 경우 화재 발생시 자동적으로 119 상황실로 연동되도록 돼있다.
이에 대해 드림타워 관계자는 “화재가 발생하자 진화를 시도하면서 동시에 119에 신고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그러나 도는 자동화재때 속보 설비라는 것이 작동하지 않은 이유와 대형건물 자체 소방대가 꾸려져서 진압을 하는 과정에서 화재진압 연계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하고 유관기관 합동 특별점검을 하기로 했다.
앞서 지난 9일 오후 7시12분쯤 제주시 노형동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6층 여성 건식사우나에서 불이 났다.화재진압은 불이 난 지 15분만인 오후 7시 27분쯤 완전 진화됐지만 이 화재로 투숙객 200여명이 긴급 대피하고 사태를 수습하던 직원 16명이 연기를 흡입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2차 조사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사고 원인 파악은 2~3주 정도 걸릴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제주드림타워복합리조트는 38층,frejus169m 규모의 제주지역 최고층 쌍둥이 건물로 1600객실의‘그랜드 하얏트 제주’가 들어서 있다.건물에는 호텔 외에도 외국인전용카지노,frejus식당,frejus실내외 수영장과 스파 등의 시설이 갖춰졌다.
frejus bike
:이 본부장은 "촌각을 다투는 환자에게 의사는 마지막 희망"이라며 "비록 많지는 않지만 병원으로 돌아오고 있는 전공의들이 하루하루 늘고 있다"고 했다.
frejus,9%에 달하는데도 극히 예외적으로 적용받는 5%대의 최소 이자율을 광고 첫 화면에 게시하는 등 일부 카드사가 소비자의 올바른 의사결정을 저해하고 있다는 지적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