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용호 도박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로봇 실증사업을 진행할 3개 업체를 선정했다.
경과원은 물류,용호 도박의료,제조 등 산업현장 또는 일상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로봇 실증 분야를 중심으로 공개모집을 통해 AR247㈜,용호 도박㈜로보블럭시스템,용호 도박㈜아덴트로봇 등 3개 업체를 선정하고,용호 도박업체당 8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AR247은 이번 실증에서 가천대학교 주변 음식점과 학생 간 음식 배달을 연계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배달 과정에서 주변 장애물과 신호등을 스스로 인식하고 자동으로 배송하는 AI 로봇 기술을 실증할 계획이다.
로보블럭시스템은 건설 산업현장에서 바닥 콘크리트 타설 후 바닥 미장 공사를 자동화할 수 있는 로봇을 실증한다.
아덴트로봇은 자사 이동로봇에 음성인식을 적용해 물류창고에서 작업자와 함께 공동 작업할 수 있는 솔루션을 실증할 예정이다.
강성천 경과원장은 "로봇 기술에 AI가 융합되면서 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한 실증사업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특히 이번 공모는 5대1 이상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며 "실증사업을 통해 경기도의 로봇 유망기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경기도 로봇 산업육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용호 도박
:오영수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큰 사랑을 받아 한국 배우 최초로 미국 골든글로브 수상의 영예를 안았지만 지난 2017년 연극 공연을 위해 지방에 머물던 시기 여성 A씨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불구속기소 됐다.
용호 도박,A 씨는 오늘(3일) 오후 5시 40분쯤 대구 대명동 남대구세무서 인근 도로에서 주차된 차량 4대를 들이받고 그대로 달아난 혐의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