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해카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토톡사이트|해카세

NO.1: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NO.2: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순위

건축자재 내화시험 등 진행…연구개발 지원

[세종=뉴시스] 재난안전산업 진흥시설 개념도.(자료=행안부).2024.06.19.*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뉴시스] 재난안전산업 진흥시설 개념도.(자료=행안부).2024.06.19.*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뉴시스]성소의 기자 = 정부가 140억을 투입해 화재(火災) 피해를 줄이기 위한 기술·제품 개발을 지원하는 시설을 충남에 짓는다.

행정안전부는 19일 충청남도청에서 화재안전산업 진흥시설 조성을 위한 첫번째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안부는 지난해부터 지역에 화재·지진·침수 등 재난 유형별로 재난안전산업 육성 거점을 구축하는 '재난안전산업 진흥시설 공모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다.

연구개발(R&D) 기반이 취약한 국내 재난안전산업 기술·제품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스페인 프리메라리가재난 유형에 특화된 제품과 기술의 성능시험 등을 진행하고 관련 기술·제품을 사업화하기 위한 연구개발을 지원하는 것이 골자다.

첫번째 진흥시설로 지난해 전북에 '침수' 안전산업 진흥시설을 선정했고 올해는 '지진' 안전산업 진흥시설을,스페인 프리메라리가두번째 진흥시설로 선정해 조성에 본격 착수한 상태다.

세번째 진흥시설은 충남의 '화재' 안전산업 실증 고도화 진흥시설이 선정됐다.

행안부는 이번 시설 조성을 위해 올해부터 내후년까지 3년 간 기반 구축에 필요한 예산 100억원과 연구개발 과제비 40억원,스페인 프리메라리가총 140억원을 투입할 예정이다.

이 시설은 건축 자재가 불에 견딜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시험(내화시험)과 화재 대응·복구에 사용되는 기술·제품에 대한 성능시험·평가를 지원하게 된다.그 밖에 연구개발,스페인 프리메라리가국내·외 판로개척 등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화재안전산업 분야에 종사하는 기업은 이 시설에서 시험·평가를 받을 수 있어,스페인 프리메라리가국외 인증에 따른 부담을 덜 수 있다.

행안부에서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등 다양한 사업과도 연계해 국내 유관 분야 재난안전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지원할 계획이다.

행안부는 이번 사업의 총괄기관인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과 함께 단계별 추진 상황을 철저히 관리하고 행·재정적 지원을 적극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경실련은 1주택 중산층의 종부세만이라도 폐지하자는 주장도 잘못되었다고 했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그러면서 “의료진들은 환자의 생명을 살리는 가치를 한번 더 생각해 속히 의료 현장으로 돌아와 주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