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시니스테라
NO.2: 시니스테라 인벤
NO.3: 시니스테라 페예노르트 등번호
NO.4: 시니스테라 리즈 등번호
기존 후방감압술 신경노출 방식,시니스테라다리 저림·이상 감각 호소 많아- 최근 도입‘사측방 경유 유합술’
- 뼈·신경 손상 최소화로 합병증↓
- 측만증 등 질환에도 적용 가능
최근 척추관협착증 환자가 급격히 증가하며 극심한 통증으로 삶의 질이 떨어지는 사례가 늘고 있다.실제로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지난 2018년 척추관협착증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는 174만여 명이었는데,2021년에는 179만 여명에 달해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OLIF는 척추 전문의를 통해야 안전하게 시행할 수 있는 수술로,시니스테라척추관을 감싼 혈관 사이로 디스크에 접근하는 방식이므로 정밀한 판단이 요구된다.비정상적으로 자란 혈관이나 가지 혈관이 많은 경우에도 신경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뼈를 떼어내지 않아 수술 후 허리 통증 발생률이 낮고,최소한의 절개로 출혈량이 적고 안전하다.또 기존 수술에 비해 저린 증상 등 후유증이 적어 일반적으로 신경 손상 위험이 큰 척추 재수술도 안전하게 할 수 있다.
해당 수술은 일반 척추전문병원에서는 시행하기 쉽지 않다.척추관을 감싼 혈관 사이로 디스크에 접근해야 하는 수술 방식 때문이다.해운대부민병원 오부광 척추센터장은 “OLIF 수술은 고혈압,시니스테라당뇨,골다공증 등 만성 질환을 지닌 고령 환자도 합병증 걱정 없이 받을 수 있어 최근 수술 건수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오 센터장은 이어 “척추관협착증 환자들이 견디기 힘든 통증을 극복하고 일상으로 복귀하는 데 큰 도움을 주는 OLIF 수술은 척추 질환 치료의 새로운 대안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운대부민병원은 보건복지부가 인증한 부산 해운대구 유일의 관절전문병원이다.
시니스테라 인벤
:”지난 4일 오후 경북 경주시 진현동 석굴암 북서쪽 골짜기에 산사태 방지공사 소리가 요란했다.
시니스테라,” 아는 자는 좋아하는 자만 못하고, 좋아하는 자는 즐기는 자만 못하다는 공자님 말씀이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