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개 도축 과정
NO.2: 개 도축
NO.3: 개 도축 금지
NO.4: 개 도축 허가
NO.5: 개 도축 꿈
NO.6: 보신탕 개 도축 과정
LG유플러스는 대전 연구개발(R&D) 센터에 1000kW(킬로와트)급 자가 태양광 발전 설비를 구축하고,개 도축가동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태양광 발전 설비는 센터 주차장,운동장 등을 활용한 4862㎡ 면적에 설치됐다.양면형 태양광 발전패널 1740장이 사용됐다.대전 R&D 센터 연간 전력 사용량의 약 11%에 해당하는 연간 137만 1816kWh(킬로와트시) 전력을 생산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해당 설비가 국내 통신업계가 가동하는 단일 시설 태양광 발전 설비 가운데 가장 큰 규모라며,개 도축이를 통해 연간 630t(톤)의 온실가스 배출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가상 발전소(VPP),개 도축재생 에너지 전력 중개 사업(PPA) 등 재생 에너지 거래 사업에 뛰어드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2050년까지 통신설비 가동에 사용되는 전력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전환하려는‘2050 탄소중립’목표도 내세웠다.
개 도축 허가
:함정건조나 함재기 제작 등 기술적인 요인을 충족시켜 우리 기술로 가능하겠느냐의 문제도 중요하겠지만 정작 중요한 건 어떤 전력을 어느 정도의 규모로 무엇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가에 대한 답이 먼저 나와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 도축,1일 오후부터 일요일인 2일 낮까지는 동해상 저기압 후면 동풍 기류가 수렴하면서 서쪽은 맑겠으나, 동쪽을 중심으로 가끔 비가 내리거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