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챔피언스리그 결승 장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일 오전 충북 옥천군의 한 주택 뒤편 산비탈면에 설치된 축대가 무너져 내렸다.소방당국이 현장에서 실종신고 된 50대를 찾고 있는 모습./충북소방본부
호우 경보가 발효된 충북 옥천에서 산 비탈면이 무너지면서 실종됐던 5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8일 충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43분쯤 옥천군 옥천읍의 한 주택 뒤 산 비탈면에 설치한 축대가 무너져 50대 남성 A씨가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신고를 접수한 소방당국은 11시간의 수색 끝에 숨진 A씨를 발견했다.
해당 축대는 높이 4m에 길이 30m가량인데,아시아챔피언스리그 결승 장소이날 내린 비에 약 20m가량이 유실되며 약 300t가량의 토사가 흘러내린 것으로 알려졌다.이 때문에 소방당국은 A씨에 대한 수색 작업에 어려움을 겪었다.옥천 지역에는 한때 호우 경보가 발효됐으며 전날 오후 9시부터 현재까지 180㎜ 이상의 많은 비가 내렸다.
아시아챔피언스리그 결승 장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아챔피언스리그 결승 장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트럼프 전 대통령은 대법원의 결정을 환영했다.
아시아챔피언스리그 결승 장소,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