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111 회 당첨 번호
NO.2: 로또 1111 회 당첨 번호 확인
NO.3: 로또 1111 회 당첨 번호 확인 방법
NO.4: 로또 1111 회 당첨 번호 조회
NO.5: 로또 회 차별 당첨 번호 1111
NO.6: 로또 복권 1111 회 당첨 번호 확인
NO.7: 나눔 로또 1111 회 당첨 번호
NO.8: 제 1111 회 로또 당첨 번호
NO.9: 제 1111 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
12일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말하는 동물원 뿌빠TV’에는‘푸바오!할부지가 널 보러 왔다!중국에서 다시 만난 푸바오와 강바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강철원 사육사가 푸바오와의 만남을 위해 중국 청두 출장을 떠난 모습이 담겼다.
재회에 앞서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누군가를 찾고 있는 것 같다’라는 표현을 많은 분들이 하는데 예전에 그럴 수 있겠단 생각은 들었다”며 “근데 다 적응하고 나면 푸바오 마음속엔 남아 있겠지만,그런 행동은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여러 번의 부름에 단잠에 빠졌던 푸바오는 눈을 살며시 뜨고 그를 바라봤다.
다음 날 푸바오는 다시 판다 기지를 찾은 강 사육사의 주변을 빙빙 도는 모습을 보였다.그는 “아유 이뻐”,로또 1111 회 당첨 번호“푸바오 너무 잘하고 있어”라며 푸바오를 향한 인사를 건넸다.
영상 말미 그는 푸바오를 두고 돌아오며 씁쓸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강철원 사육사는 “우리 푸바오 두고 가는 모습이 조금 짠하기는 한데 잘 적응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사실은 적응 기간이 많이 부족했다”며 “아직도 적응 단계라고 봐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적응하고 나면 행복한 판생(판다인생)이 이뤄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푸바오가 할부지를 알아보고 주위에서 계속 서성거렸다고 생각한다”,“푸바오가 할부지를 잊었을 리가 없다.할부지 보세요~ 저 잘하고 있죠~ 하는 것 같다”,로또 1111 회 당첨 번호“예쁜 푸와 다정한 할아버지,이 사랑스러운 조합을 다시 볼 수 있어 그저 기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