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모노프로
NO.2: 모노플렉스
NO.3: 모노프로스트
NO.4: 모노프릭스
NO.5: 모노플로우
NO.6: 모노프리
NO.7: 모노플로
NO.8: 모노프린트
NO.9: 모노프로스트 부작용
NO.10: 모노플랫폼
토지의 용도 제한과 건폐율·용적률 규제를 완전히 탈피한 '공간혁신구역'이 다음 달 7일부터 시행됩니다.
국토교통부는 전국 지자체로부터 두 차례에 걸쳐 공모받은 56곳을 검토한 결과,모노프청량리역과 양재역,모노프인천역과 대전 반석역 등 16곳을 '공간혁신구역' 선도사업 후보지로 선정했습니다.
공간혁신구역은 토지의 용도 제한을 없애고 용적률·건폐율도 지방자치단체가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정해 성장 거점을 조성할 수 있도록 한 공간입니다.
정부는 공간혁신구역을 통해 도심 내 업무·호텔·주거·공원 등 다양한 시설이 고밀도로 융복합되는 개발 사업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선도사업 후보지는 구체적 개발계획을 담은 관할 지자체의 공간 재구조화 계획 수립에 이어 법정 절차를 거쳐 공간혁신구역으로 최종 지정될 예정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모노프릭스
:'하이재킹'은 1971년 1월에 발생한 '대한항공 F27기 납북 미수 사건'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비행기가 공중에서 납치되고, 승무원과 승객이 나서 비행기를 안전하게 착륙시키기 위해 나서는 과정을 담았다.
모노프,그러면서 “저 역시 어린 시절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와 단둘이 살아오며 그 슬픔과 빈자리를 잘 알고 있다”며 “제가 한 가정에 그런 슬픔을 드렸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