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g파워볼실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예정대로 15~18일 전당대회 개최
부상한 트럼프,pbg파워볼실시간'통합' 메시지 강조 전망
지지층 결집 속 트럼프 대세론 공고히 할 듯미국 공화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피격 사건에도 15일부터 예정대로 전당대회를 개최한다.이번 총격 사건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층이 강력하게 결집하고 중도층의 동정론도 가세할 것으로 예상되면서,pbg파워볼실시간공화당은 이번 전당대회를 계기로 '트럼프 대세론'을 공고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화당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위스콘신주 밀워키 파이서브포럼에서 부상 당한 트럼프 전 대통령 참석 하에 나흘간 일정으로 전당대회를 연다.
이번 전당대회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공화당 대선 후보로 공식 지명되며 러닝 메이트인 부통령 후보도 공개된다.전당대회 3일차인 17일에는 부통령 후보가 수락 연설,pbg파워볼실시간마지막 날인 18일에 트럼프 전 대통령이 대통령 후보 수락 연설을 하며 트럼프 2기 행정부의 정책 비전을 제시한다.
2016년 대선,2020년 대선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공화당 대선 후보에 오른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1월 시작된 공화당 경선에서 압도적인 지지율로 3월 후보 확정에 필요한 대의원을 확보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특히 지난 달 말 열린 대선 TV 토론에 완승에 이어,이번 전당대회에서 트럼프 대세론 굳히기에 들어간다는 구상이다.대선 승패를 좌우할 경합주인 위스콘신에서 전당대회를 열어 일찌감치 세 몰이에 나서겠다는 전략이 깔려 있다.
여기에 전날 트럼프 전 대통령 피격 사건 발생으로 지지층 결집 효과까지 예상되면서 대선 승리의 무게추가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기울 가능성이 더 커졌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피격 직후 경호원에게 둘러싸여 대피하면서도 주먹을 여러 차례 불끈 쥐어 보이며 의연하고 건재한 모습을 보였다.지지자들도 "USA"를 외치며 환호했다.
이런 상황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번 전당대회에서 통합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보낼 것이란 관측도 나온다.그는 이날 자신이 만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트루스 소셜에 "지금 이 순간 우리가 단결해 미국인으로서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며 "강하고 단호하게 행동하며 악이 승리하지 못하도록 하는 게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썼다.
당초 계획대로 열리는 이번 공화당 전당대회 연사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러닝 메이트 후보군과 셀럽 등 유명 인사들이 대거 포함됐다.부통령 후보로 거론된 마코 루비오 상원의원,J.D.밴스 상원의원,더그 버검 노스다코타 주지사 등이 연사 명단에 들어가 있다.대선 후보 경선에 나섰다 중도 사퇴한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도 명단에 포함됐다.다만 트럼프 전 대통령과 마지막까지 경쟁했던 니키 헤일리 전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지사는 명단에 들어가지 않았다.이 밖에 극우 논객 터커 칼슨,래퍼 앰버 로즈,컨트리 가수 리 그린우드,격투기 단체 UFC의 최고경영자(CEO)인 데이나 화이트 등도 연설자로 나선다.
전당대회는 일자별로 ▲15일에는 미국을 다시 부유하게(경제) ▲16일에는 미국을 다시 안전하게(이민·범죄) ▲17일에는 미국을 다시 강하게(외교·안보) ▲18일에는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국정 전반)를 주제로 열린다.
pbg파워볼실시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pbg파워볼실시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동두천시 제공여당 소속 기초 단체장이 의대 정원 증원 정부 방침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힌 것은 처음으로 전공의 집단행동과 의료공백으로 비상진료체계에 들어간 다른 지자체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pbg파워볼실시간,전북 무주군과 충남 계룡시에서 발견된 풍선 주변에서는 화약이 발견돼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