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 빙고 노래듣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폭우로 축사 상태 확인하러 갔다가 숨져
[옥천=뉴시스] 서주영 기자 = 폭우로 불어난 충북 옥천군 하천에 승용차가 추락해 70대 운전자가 숨졌다.
10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50분께 충북 옥천군 옥천읍의 한 도로에서 A(77)씨가 몰던 승용차가 3m 높이 아래 하천으로 추락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3시간만에 전복된 차량 안에 있던 A씨를 구조했으나 결국 숨졌다.
A씨는 밤사이 폭우로 축사 상태를 확인하러 왔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옥천에는 이날 0시부터 현재까지 125.5㎜의 비가 쏟아졌다.오전 4시30분에는 시간당 강수량 68㎜를 기록하기도 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거북이 빙고 노래듣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거북이 빙고 노래듣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영상취재 : 오일령 JIBS)JIBS 권민지인/기/기/사◆ "단물까지 다 빨아먹었다…'네임드'도 관리" 뻔뻔 행적들◆ 퇴원하다 의식 잃고 '쿵'…전공의 사직에 울분 터진 이들◆ 재개발 구역서 "차 타라"…지인 소개받고 나갔더니 돌변◆ "끌려갈까 무서웠다"…타이완 섬 관광하다 공포, 무슨 일◆ 36개국에 '한글 코카콜라' 출시…"130년 역사상 첫 사례"▶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
거북이 빙고 노래듣기,아시안컵 탈락 이후 "가장 힘든 한 주"를 보냈다고 밝힌 손흥민은 오늘(18일) 새벽 끝난 황희찬 소속팀 울버햄프턴과의 경기에서도 슈팅을 한 차례도 차지 못하며 고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