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인보우 홀덤 룰
25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콤파스 닷컴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후 1시쯤 서칼리만탄주 폰티아낙시의 한 헬스장 3층에서 러닝머신 위에 있던 여성 A(22)씨가 창문 밖으로 떨어졌다.
당시 A씨는 잠시 수건으로 땀을 닦다 균형을 잃고 뒤로 넘어지면서 러닝머신 바로 뒤에 열려있던 창문 밖으로 추락하며 사고가 발생했다.
A씨는 급히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뇌출혈로 끝내 숨졌다.
당시 A씨는 남자친구와 함께 체육관을 방문해 30분간 러닝머신을 이용하다 이같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경찰은 해당 헬스장을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로 조사하고 있으며,레인보우 홀덤 룰운영 허가를 재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인보우 홀덤 룰
:"우리도 사직서 낼지 논의" 24개 의대 교수들, 7시 긴급회의 개시(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제주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153명 중 78명으로 구성된 '제주대학교 의과대학 교수협의회'가 15일 제주대 의학전문대학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부를 향해 일방적인 의대 정원 2000명 확대 추진을 중단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레인보우 홀덤 룰,사상의 경우, 김대식 전 경남정보대 총장에게는 과거 해운대 지역 출마 이력을 물었고, 송숙희 전 구청장에게는 일부 위원이 공천 관련 개인 문자 메시지를 보낸 사실을 언급하며 질책성 발언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