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니츠판러마
NO.2: 니츠
NO.3: 니츠판러마 뜻
NO.4: 니츠케
NO.5: slcm
NO.6: slcm-n
NO.7: 나츠코
NO.8: 나츠키
NO.9: 나츠메 우인장
NO.10: 니치마켓
[앵커]
미국 메모리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 테크놀러지가 예상을 웃돈 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투자자들은 지난 성적보다,앞으로의 성적에 더 집중하는 모습인데요.
조슬기 기자,마이크론 실적,니츠어떻게 나왔습니까?
[기자]
마이크론은 장 마감 후 회계연도 3분기 매출이 68억 1천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시장 예상치인 66억 7천만 달러에 비해 높은 수치입니다.
주당 순이익은 62센트로,니츠역시 예상치였던 50센트를 웃돌았습니다.
마이크론 측은 AI 산업 호황으로 인한 메모리 칩 수요 급증과 다른 시장에서의 반도체 가격 개선에 힘입어 예상치를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마이크론은 최첨단 AI 시스템에 사용되는 HBM 고대역폭 메모리 칩을 SK하이닉스와 함께 엔비디아에 공급하는 몇 안 되는 기업입니다.
[앵커]
시장 전망치를 웃도는 실적에도 시간외 거래에서는 주가가 떨어지고 있어요?
[기자]
실적 발표 이후 마이크론 주식은 시간 외 거래에서 장중 10% 넘게 급락했다가 현재 5% 넘게 급락하는데요.
실적 발표 이후 차익 매물이 쏟아진 점과 반도체 업황이 생각보다 그리 좋지 않을 것이란 우려가 반영됐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마이크론 주식이 올 들어 60% 넘게 올라 투자자들의 차익 실현 욕구가 실적 발표를 기점으로 분출됐다는 평가입니다.
SBS Biz 조슬기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slcm-n
:한 입점업체 직원은 “다행히 창원점으로 옮기게 된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이 일자리를 찾느라 정신이 없고 재취업 걱정에 한숨만 쉰다”라며 “몸담은 일터가 하루아침에 사라지게 돼서 솔직히 암담하다”고 호소했다.
니츠,이번 합의에 따라 여객 운수권의 형식은 기존 ‘좌석수제’에서 ‘운항 횟수제’로 변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