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니온베를린
NO.2: 우니온베를린 축구
NO.3: 우니온베를린 프랑크푸르트
NO.4: 우니온베를린 경기
NO.5: 우니온베를린 유니폼
NO.6: 우니온베를린 챔스
NO.7: 우니온베를린 경기일정
NO.8: 우니온베를린 정우영
NO.9: 유니온 베를린 축구
NO.10: 유니온 베를린 경기일정
▲ 대한상공회의소
대한상공회의소가 이중과세가 세법체계를 복잡하게 하고 가계와 기업의 부담을 가중하는 만큼 제도를 개선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는 16일 발간한 '우리나라 이중과세 문제점 분석' 보고서에서 "조세체계를 단순화하고 불합리한 조세부담을 줄여야 경제 효율성이 높아진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중과세 문제는 기업과 개인의 전 생애주기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상의는 짚었습니다.
기업이 공장을 매입해 운영하면 종합부동산세,우니온베를린재산세,도시지역분 재산세,지역자원시설세,지방교육세가 중복 부과됩니다.
이후 이익이 나면 법인세,미환류소득법인세,법인지방소득세 등을 내야 합니다.
개인이 소득 활동을 하면 소득세와 지방소득세가 중복 부과되고 소비활동을 할 때 부가가치세,개별소비세,농어촌특별세가 3중 부과됩니다.
상의는 현재 이중과세 해소를 위해 납부세액공제,가업상속공제,우니온베를린익금불산입제도 등이 있지만,엄격한 제약 탓에 외국에 비해 이중과세 해소가 불충분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TV 캡처,우니온베를린연합뉴스)
유니온 베를린 경기일정
:넥슨·크래프톤 웃고 엔씨 울었다… 작년 게임사 실적 보니게티이미지 뱅크국내 게임 업계가 팬데믹 이후 이어지는 실적 한파 속에 지난해 희비가 크게 갈렸다.
우니온베를린,HD현대인프라코어는 앞서 2021년 국내 건설기계 업계 최초로 2050년 전 사업장의 탄소중립을 선언한 이후, 재생에너지를 도입하고 친환경 제품 개발에 나서는 등 탄소중립 로드맵을 적극 이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