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카드 가격
거창교 파손 합성 사진(독자 제공).
(거창=뉴스1) 한송학 기자 = 집중 호우로 경남 거창군 거창교가 파손된 것처럼 보이는 합성 사진이 유포되면서 교량 통행이 실제로 통제되는 등 지역사회가 한때 소동을 빚었다.
10일 거창군에 따르면 이날 SNS에 거창교 일부가 파손된 사진이 나돌자,프리미어리그 카드 가격군과 경찰은 2시간 정도 해당 교량을 통제했다.
그러나 현장 확인 결과,프리미어리그 카드 가격교량은 파손되지 않았고 교량이 파손된 것처럼 보이는 사진은 합성을 통해 조작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 사진이 처음 유포된 곳은 거창군의원들의 단체 SNS 대화방으로 확인됐다.해당 사진은 한 군민이 대화방에 올린 것이었다.
군 관계자는 "합성 사진이 유포되면서 교량이 통제되는 등 한때 소동을 빚었다"며 "현장 확인 결과,프리미어리그 카드 가격교량은 멀쩡했으며 사진을 유포한 군민을 어떻게 할지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거창교 실제 사진(거창군 제공).
프리미어리그 카드 가격
:마이크로소프트의 사티아 나델라 CEO는 이날 기조연설에서 영상을 통해 “PC부터 Xbox용 맞춤형 반도체, AI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컴퓨팅 플랫폼을 포괄하는 AMD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이 매우 중요하다”며 “AMD와 협력해 새로운 라이젠 AI 기반 코파일럿+(Copilot+) PC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카드 가격,미래교육 콘퍼런스에서는 마이클 샌델 하버드대 교수기 '공생의 교육'을 주제로 기조 강연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