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상형 월드컵 어플

제천 로또

NO.1: 제천 로또 명당

NO.2: 제천 로또 복권 판매점

완주 지역 초·중학교 2곳 휴업,군산 지역 중학교 2곳 단축수업

[완주=뉴시스] 김얼 기자 = 전북지역에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가 이어지고 있는 10일 전북 완주군 운주면 운주초등학교 교실이 빗물로 가득 차 있다.2024.07.10.
[완주=뉴시스] 김얼 기자 = 전북지역에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가 이어지고 있는 10일 전북 완주군 운주면 운주초등학교 교실이 빗물로 가득 차 있다.2024.07.10.[전주=뉴시스] 윤난슬 기자 = 밤사이 내린 폭우로 전북지역 일부 학교가 침수나 파손 피해를 입은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기준 비 피해를 본 학교는 초등학교 25곳,제천 로또중학교 12곳,고등학교 5곳,제천 로또유치원 4곳 등으로 집계됐다.

피해 유형별로는 건물 누수가 24건으로 가장 많았다.이어 운동장 및 자료실 등 침수 피해를 비롯해 토사 유실,담장 붕괴,전기 차단 및 건물 파손 등도 잇따랐다.

이 가운데 완주 운주초는 병설 유치원과 교사동 1층이 각각 침수됐고,같은 자리에 있는 운주중도 운동장이 물에 잠기면서 이들 학교는 학교장 재량으로 휴업에 들어간 상태다.

[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완주 운주중 학교 운동장 침수 모습.(사진=전북교육청 제공)
[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완주 운주중 학교 운동장 침수 모습.(사진=전북교육청 제공)
또 급식실 주변 토사 유출 피해를 본 군산 중앙중과 본관 1층 교실과 관리실에 흙탕물이 유입된 대성중은 단축 수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군산=뉴시스]윤난슬 기자 = 토사 유출 피해를 본 군산중앙중.(사진=전북교육청 제공)
[군산=뉴시스]윤난슬 기자 = 토사 유출 피해를 본 군산중앙중.(사진=전북교육청 제공)
비 피해가 잇따라서 발생하자 도교육청은 상황관리전담반을 구성하고 비상체제를 유지하는 한편 기상 상황을 예의 주시해 재난상황에 즉시 대처할 방침이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비 피해 발생 시 신속한 보고와 안전관리를 강화하도록 일선 학교와 교육지원청에 요청한 상태"라면서 "시설 피해에 관해서는 조속히 복구할 수 있도록 유관 부서와 협의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천 로또 명당

:3%(156만명)나 증가하면서 2위 삼성카드 6.

제천 로또,이번에 승인된 투자금은 가스 생산정을 추가로 시추하고 가스처리시설과 수송관 등 가스전 생산설비를 구축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