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구라
당초 13일 밤 중동으로 이동 예정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5일(현지시간) 워싱턴 국무부에서 페니 웡 호주 외무장관과 협정문 서명식에 앞서 “앞으로 몇 시간,포커 구라며칠 안에 중동 상황의 모든 당사자는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밝히고 있다.2024.08.06 ⓒ AFP=뉴스1 ⓒ News1 우동명 기자
(서울=뉴스1) 정지윤 기자 =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중동 지역 정세의 불확실성을 이유로 순방 일정을 연기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13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과 미국 정치전문매체 악시오스에 따르면 두 소식통은 "블링컨 장관의 중동 순방 일정이 상황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미뤄졌다"고 전했다.
앞서 악시오스 기자 바락 라비드는 소셜미디어 X(옛 트위터)에 "블링컨 장관이 내일(13일) 밤 중동으로 이동할 예정이라고 소식통이 전했다"며 "카타르,포커 구라이집트,포커 구라이스라엘 등 3개를 방문할 계획"이라고 적었다.
이에 블링컨 장관은 휴전 중재국인 이집트와 카타르를 돌며 협상을 진행하려 했던 것으로 예상됐다.최근 중재국 3국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에 오는 15일 휴전 회담을 제안한 바 있다.
포커 구라
:코스닥은 종목별로 희비가 엇갈리며 하락 마감했다.
포커 구라,이들은 사직서 제출·겸직 해제·국제노동기구(ILO) 정부 제소 등을 검토하고 있다.